엔진룸 보호 서비스 무료 창업자 모집
월드씨엠(대표 박장권, www.3oneshot.com)은 오 사장처럼 쓰리원샷으로 자동차 엔진룸 프로텍트 사업에 참여해 성공할 창업자를 모집한다.
창업할 지역은 서울 강북 1명, 강남 1명, 광역시 별 각 1명, 제주도 1명으로 총 9명이다. 올해 12월 30일까지 1차로 서류접수를 받고, 2차 면담 후 내년 1월 10일 창업자를 발표하고, 창업교육과 창업 물품을 무료로 지급 하게 된다.
창업을 하면 3oneshot 대표 가맹점으로서의 본사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창업자는 각 지역 내에서 안전한 수익이 확보 될 수 있도록 보호를 받게 된다. 1차 무료창업이 성공적으로 끝나게 되면 3oneshot은 각 시 별로 지역을 확대하여 무료 창업자를 추가로 모집할 계획이다.
쓰리원샷은 ‘자동차10년 타기’운동을 주도해온 황판권씨가 개발해 특허를 획득한 제품이다. 황씨는 자동차 내,외장 전문가로써 KBS, MBC, SBS 뉴스,시사교양, 고발 프로 등에서 자동차 전문가로 출연, 취재활동을 해왔다. 쓰리원샷 제품 판매의 수익금은 NGO활동에 전액 사용된다.
1588-3922 인터넷 접수 www.3oneshot.com 담당자: 권성환
월드씨엠 개요
월드씨엠은 자동차 용품 유통업체로 엔진룸프로텍트로 자동차의 성능과 청결함을위해여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magic.com
연락처
월드씨엠 권성환 1588-3922
이 보도자료는 월드씨엠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월드씨엠 보도자료
-
2007년 2월 5일 15: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