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네오스팀’, 신규지역 업데이트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11-28 15:32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신개념 스팀펑크 RPG ‘네오스팀’(http://www.neosteam.co.kr)이 신규지역 ‘화염의 분지’를 추가했다.

‘네오스팀’이 새로 추가한 ‘화염의 분지’는 ‘로프아일’의 새로운 지역으로 검게 탄화된 지질과 뜨거운 용암이 분출되는 대지다. 동(東)과 서(西)로 나뉘어진 각 국가 진영의 한 가운데에는 불규칙한 차원 융합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 지역은 보스 몬스터인 ‘ED M-277’이 지키고 있다.

이곳은 3.2 공간으로 명명된 다차원 지역으로, 레벨85부터 레벨90 수준의 몬스터들이 존재한다. 이 지역은 ‘크롬족 2급 시민권 소지자’만이 ‘로프아일’의 전송 장치를 통해 이동할 수 있다.

이번에 ‘화염의 분지’와 함께 추가된 중 보스 몬스터인 ‘ED M-277’은 돌연변이 형태의 거대 생명체로, 4개의 다리로 걸을 수도 있고 날 수도 있다. 포악하고 잔인하며 적과 아군을 구분하지 않고 살육을 자행하는 포악한 돌연변이다. ‘기어 스트라이커’는 육상 돌격형 기계 몬스터로, 바퀴를 활용하여 재빠른 이동과 기습 전투에 특화된 전투 머신이다. ‘기어 가드’의 경우 두 개의 다리로 걸어 다니며 특정 지형을 수비하는 목적으로 제작된 전투 머신이다. 이 외에도 다족 기계 몬스터인 ‘기어 어택커’와 강력한 방어력과 저돌적인 공격력을 자랑하는 ‘준보스 철의 군주’가 추가 되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