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겨울시즌 맞아 곰돌이 푸 시간대 변경

2006-11-28 17:46
서울--(뉴스와이어)--플레이하우스 디즈니채널은 겨울을 맞이해 미취학 아동들에게 인기 있는 프로그램을 오후 시간대로 이동하여 방송한다.

추운 겨울, 미취학 아동들은 꼬옥 안아주고 싶은 친구 곰돌이 푸를 통해 따뜻한 심성을, 기발한 상상력 가득한 미키를 만나보며 알차게 성장하는 겨울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다.

곰돌이 푸 (방송시간: 토/일 오후 1시)
오전 7시에서 오후 1시로 시간 변경

[에피소드 1]

헌드레드에이커 우드의 모든 친구들이 무언가를 잃어버리는 괴이한 현상이 일어난다. 먼저, 토끼박사의 당근이 없어지고, 피글렛의 페인트 통이 없어지더니만, 심지어 호랑이 티거는 목소리마저 사라지게 되는데..! 모든 것이 뒤죽박죽 되어 버린 헌드레드 에이커 우드. 과연 푸는 친구들의 어려움을 어떻게 해결해 줄까?

[에피소드2]

헌드레드에이커 우드의 귀여운 종달새 키씨는 이제 자신이 알아서 모든 일을 처리할 만큼 성장했다는 것을 모두에게 알리고 싶어한다. 그러나 토끼박사에게 이야기를 하러 가는 도중, 꿀을 원하는 악동 스탠에게 유괴되고 마는데… 이 소식을 알게 된 푸와 친구들은 꿀통을 들고 키씨를 구하러 가는데, 그만 덫에 빠지고 만다.
(방송일시: 12월 2일 오후 1시)

미키의 클럽하우스 (방송시간: 월~금 오후 6시 30분)
“도널드의 잃어버린 사자인형”

도널드가 그만 가장 아끼는 사자인형을 잃어버리고 만다.

미키마우스는 어린 시청자들과 함께 사자인형을 찾기 시작하는데.. 물속을 환히 들여다 볼 수 있는 스노우쿨과, 높은 나무 위를 살펴 볼 수 있는 사다리, 그리고 구피의 부러진 스노보드를 고치기 위한 찍찍이 테이프 등을 이용해 오늘의 미션을 해결한다.
(방송일시: 12월 2일 오후 6시30분)

웹사이트: http://www.disney.co.kr

연락처

프레인 정민주 (02-3210-9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