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라곤’ 캐릭터 포스터 공개
먼저, 드래곤 라이더의 운명을 타고 난 ‘에라곤’과 그의 드래곤인 ‘사피라’는 이 영화의 핵심이라 할 수 있다. 이 둘은 텔레파시를 통해 교감하는 마치 한 몸과 같은 관계로, 사피라의 탄생부터 성장까지 함께한 이들의 우정은 영화 <에라곤>의 초반 드라마를 즐겁고 호기심 가득한 세계로 이끈다. 이들은 사악한 왕에게 장악 당한 어둠의 도시 알러게이지어를 구하기 위해 길고 험난한 여정을 함께 한다.
주인공 에라곤 역에는 주목 받는 헐리우드 신예 ‘에드 스펠리어스’가 열연하였고, 드래곤 ‘사피라’는 헐리우드 시각효과의 귀재 ‘스테판 팽마이어’감독과 <반지의 제왕>, <스타워즈>의 제작팀이 함께 영화 역사상 가장 신비로운 모습을 창조했다. ‘사피라’는 헐리우드 최첨단 시각효과를 확인 할 수 있는 걸작품이 될 것이다.
에라곤을 도와 악의 대항하는 핵심 인물인 ‘브롬’과 ‘아리어’는 귀품 있고 당당하다.
‘브롬’은 마지막 남은 전설 속의 드래곤 라이더로서 자신의 드래곤이 살해된 뒤 사악한 왕의 제국을 떠나 이야기꾼으로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중, 에라곤이 다음 드래곤 라이더 임을 알게 되면서, 마치 아버지와 같이 그의 모든 능력을 에라곤에게 전수하며 새로운 희망을 찾는다.
아름다운 요정 ‘아리어’는 제국의 마지막 희망이자 갈버토릭스 왕을 대적할 유일한 희망인 드래곤의 알을 지키는 전사로 선택되는데, 그녀는 드래곤의 생명을 위해서라면 기꺼이 자신의 희생도 감수하며 에라곤과 사피라를 돕는다.
’브롬’에는 헐리우드 연기파 배우 ‘제레미 아이언스’가 맡았는데 그의 생애 최고의 블록버스터 영화라며 액션 연기를 즐겼다고 한다. ‘아리어’는 <레지던트 이블><러브 액추얼리>로 잘 알려진 헐리우드 차세대 섹시 스타 ‘시에나 길로리’가 맡아 그녀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브롬, 아이어와 함께 에라곤을 돕는 인물은 더 있다.
에라곤과 마치 형제와도 같은 우정을 나누는 친구 ‘머태그’는 드래곤 라이더들을 배신하고 갈버토릭스 왕에게로 간 ‘모잔’의 아들이지만, 아버지의 죄를 씻기 위해 선한 편에 서서 싸우면서 에라곤 곁을 지킨다.
사악한 왕 갈버토릭스를 몰락시키기 위해 비밀요새를 만들고 반란군을 이끌고 있는 ‘아지하드’는 에라곤을 만나 힘을 합친다.
‘머태그’와 ‘아지하드’역에는 <4브라더스>에서 열연한 헐리우드 신성 ‘가렛 헤드런드’와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최초의 아프리카인으로 <글래디에이터>, <콘스탄틴>등에서 조연으로 활약한 ‘디지몬 혼수’가 맡아 연기력을 더했다.
에라곤과 맞서게 될 악의 중심에 있는 갈버토릭스 왕은 ‘제레미 아이언스’와 견줄만한 헐리우드 연기파 배우 ‘존 말코비치’가 열연하였다.
예전에 브롬과 함께 드래곤 라이더였던 ‘갈버토릭스’는 위계 질서를 파괴하고 무력으로 도시 알러게이지어를 차지한 후, 그 땅을 지배하는 강력한 황제이다. ‘갈버토릭스 왕’의 파괴력에는 주체할 수 없는 잔인한 힘이 있으며, 금지된 마법과 어둠의 비법으로 에라곤과 그의 드래곤을 죽이려고 혈안이 되어있다.
또한 그의 추종자이자 강력한 마법사인 ‘두루자’는 <트레인 스포팅>으로 전세계 관객을 놀라게 했던 ‘로버트 칼라이’가 맡아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두루자’는 셰이드로 악마의 힘에 의해 지배된 마법사이다. 알러게이지어에서 가장 강력한 힘의 소유자 중 한 명으로 추대 받아지며, 그를 죽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심장을 찌르는 것이다. 갈버토릭스 왕의 가장 악랄한 추종자로서 이 마법사는 그만의 힘을 키우기 위해 은밀히 음모를 꾸민다.
영화 <에라곤>은 전설속의 드래곤 라이더가 될 운명을 타고 난 주인공 ‘에라곤’이 악의 무리와 맞서 싸우는 영웅담을 그린, 서사와 액션이 함께하는 올 겨울 최고의 이벤트 블록버스터 영화로 이번 캐릭터 포스터 공개는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에라곤>에 등장하는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줌으로써 2007년 1월 개봉을 더욱 기다리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2007년 1월 개봉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foxkorea.co.kr
연락처
이십세기폭스코리아 2188-0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