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코리아, 11월 29일 ‘슈퍼맨 리턴스’ 국내 정식 발매

서울--(뉴스와이어)--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A Korea, 대표 한수정)는 「매든 NFL 풋볼」 등 매년 500만장 이상 팔리는 최고의 스포츠 게임 제작사로 잘 알려진 EA 티뷰론(Tiburon) 스튜디오에서 <슈퍼맨 리턴스(Superman Returns)>를 개발했으며 11월 29일, Xbox 360TM 과 12월 22일 PayStation?2 용으로 국내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슈퍼맨 리턴스>는 워너 브로스(Warner Bros)의 블록 버스터 영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비디오 게임으로 영화의 감동은 물론 60년이 넘도록 DC 코믹스(Comics)의 훌륭한 컨텐츠 역할을 수행했던 만화의 재미를 동시에 담고 있다.

이번 게임에서 게이머들은 하늘을 날고 벽을 투시하는 등 엄청난 힘과 속도를 가진 슈퍼맨이 되어 악의 세력을 무찌르고 위기에 처한 인류를 구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주인공인 슈퍼맨(Clark Kent)역의 브랜던 라우스(Brandon Routh)의 실제 목소리와 모습이 게임 속에 표현되었으며 악당 렉스 루더(Lex Luthor)역의 케빈 스페이시(Kevin Spacey), 로이스 레인(Lois Lane)역의 케이트 보스워스(Kate Bosworth), 키티 코슬로스키(Kitty Kowalski)역의 파커 포시(Parker Posey), 지미 올슨(Jimmy Olsen)역의 샘 헌팅톤(Sam Huntington)등 주연을 맡은 주요 배우들의 목소리를 영화 속 배역 그대로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다.

l 진정한 수퍼맨 게임

게임 속에 수퍼맨의 세계가, 그 어떤 수퍼맨 마니아라도 흠을 잡을 수 없을 정도로 완전하게 반영되어 있습니다. 수십 년에 걸친 수퍼맨 팬들의 꿈이 이제 현실로 다가옵니다.

l 살아 움직이는 메트로폴리스

도로 위를 날아 보십시오. 여러분의 사진을 찍으려는 시민들의 열기가 느껴질 것입니다. 마치 정말로 생각을 하고 느끼는 것처럼, 도시의 모든 것들은 게임 상황에 알맞은 생생한 반응을 보입니다. 80 평방 마일에 달하는 거대한 무대에 이토록 생기를 불어넣은 비디오 게임은 이제까지 없었습니다.

l 광활한 세계를 자유롭게 누비십시오

수퍼맨 리턴즈는 정해진 흐름만을 따라 진행되는, 그런 단순한 게임이 아닙니다. 수퍼맨이 되어 메트로폴리스의 어느 곳이든 방문하여, 원하는 모든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 고층 건물 꼭대기까지 날아오를 수도 있고, 열차를 따라 기분 좋은 비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수퍼맨 리턴즈는 여러분에게 최대한의 자유를 제공합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수퍼맨의 세계를 누비십시오.

l 미션 및 미니 게임

메탈로, 패러사이트 등을 비롯한 엄청난 위력의 악의 세력을 상대할 이는 오직 수퍼맨. 이 강력한 사내가 되어 메트로폴리스를 순찰하고, 위기에 빠진 시민을 구하십시오.

l 다양한 게임 플레이

비행, 구출 및 전투. 이상 세 가지의 확연히 구별되는 게임 플레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상황에 맞추어, 적절한 플레이를 펼치십시오. 영화의 한 장면은 물론, 게임을 위하여 특별히 기획된 이벤트가 여러분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l 최신 기술의 결정체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그래픽 및 게임 플레이 엔진을 통하여 빚어진,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생생한 메트로폴리스가 여러분의 눈앞에 펼쳐집니다. 또, 3차원 사운드, 오케스트라 사운드트랙 및 오스카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사운드 디자이너의 노력은 여러분에게 비교를 불허하는 게임 음향을 선사할 것입니다.

<슈퍼맨 리턴즈>는 12세 이용가로 Xbox 360TM용으로 11월 29일 발매되며 권장소비자 가격은 4만 9천원이고 12월 22일 발매될 예정인 PayStation?2 용의 권장소비자 가격은 4만 5천원이다.

이 게임의 공식 웹사이트는 www.besuperman.com 이다.

웹사이트: http://www.ea.co.kr

연락처

Electronic Arts Korea 마케팅 갈민경 과장 02-3018-8815 011-296-78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