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여자한일전에 Pro V1/V1x 지원

서울--(뉴스와이어)--세계 넘버원 사용률 골프볼 타이틀리스트(www.titltiest.co.kr)가 이번에는 우리나라 여자프로골프의 자존심을 건 한일전 한판승부에 "행운의 골프볼"을 지원한다.

이번 주 2일(토)과 3일(일) 일본 후쿠오카 센추리골프클럽(파726405야드)에서 열리는 ‘2006 교라쿠컵 제7회 한일여자프로골프 국가대항전’에서 우리 여자대표선수들은 태극기가 새겨진 타이틀리스트 Pro V1으로 또 한번 명쾌한 승전보를 울릴 예정이다.

우리 선수들이 사용하게 될 타이틀리스트의 Pro V1은 올해 열린 KPGA 18개 전 대회의 우승을 석권한 바로 우승률 100%의 행운의 골프볼 . 태극기가 새겨진 Pro V1이 이번에는 우리 여자선수들 곁에서 한일전 통산 4번째 우승을 보좌한다.

또한, 세계적인 골프화 브랜드 풋조이도 이번 한일전에 지난 7월부터 국가대표선수들에게 지원하고 있는 주문제작골프화 ‘마이조이(MyJoys)’를 제공한다. ‘마이조이’는 풋조이의 스테디셀러 ‘드라이조이’ 신발 위에 선수 각자가 선택한 사이즈와 색상에 맞추어 제작된 골프화로, 신발 옆면에 한국국가대표를 상징하는 태극기가 수놓아져 있다.

한편, 타이틀리스트의 ‘태극볼’은 도하아시안게임의 남녀골프국가대표선수 7명에게도 지원되어 태극기의 바람은 도하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그 외에도 타이틀리스트는 신발, 장갑, 바람막이 등을 지원하여 선수들에 대한 지원을 한층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연락처

아쿠쉬네트코리아 이선화 대리 02) 3014-3800 011-9066-54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