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A&톰과제리, 가수‘7공주’캐릭터 라이센스 계약

담양--(뉴스와이어)--아동 학생가구 전문기업 SASA&톰과제리가 지난 11월 25일 가수 ‘7공주’캐릭터 개발업체인 시은디자인사와 라이센스 계약을 맺었다.

이로써 SASA&톰과제리는 7공주의 캐릭터인 ‘세븐프린세스’의 이미지를 자사 가구나 소품 등에 사용하게 되는 것은 물론, 7공주와 SASA&톰과제리가 함께 다양한 상품 등을 공동 제작, 출시하게된다.

SASA&톰과제리 측은 지난 7월 ’서울캐릭터페어2006’을 7공주와 함께하면서 방문객들의 호응도가 높아 이러한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여자 아이를 위한 제품에 7공주의 깜찍한 이미지를 살려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또한 SASA&톰과제리는 시은디자인사와 파주 헤이리에 키즈마을을 열고 여자아이들을 겨냥한 가구와 소품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시은디자인사는 7공주를 캐릭터인 ‘세븐 프린세스’ 를 개발한 캐릭터 전문 제작 사업사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완구, 출판, 패션 등을 개발하고 있다.

자녀방 전문가 SASA 개요
자녀방 전문가 SASA는 국내 최다 아동가구 제품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150여개 매장과 13개의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 국내 아동가구 브랜드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슬로건 ‘자녀방 전문가’는 아동, 학생용 가구와 관련된 제품에 대한 모든 임직원들의 열정과, 전문적인 지식을 뜻하는 것이다. 열정과 전문지식으로 내 자녀에게 가장 어울리는 가구를 만들고, 아이들만의 상상력을 크게 키워줄 수 있는 기업이 되자 라는 뜻을 담고 있다. 핵심 경쟁력은 국내 최다 제품 보유로 고객 상황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개성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sasakid.co.kr

연락처

010-7704-3007 김민형 홍보대리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