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12월 1일부터 ‘사랑가득!, 희망에너지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산타가 따로 있나요.. 평소 눈여겨 보아온 어렵게 사는 이웃을 주유소에 추천하시면 대신해서 한겨울 날 수 있는 따뜻한 난방유 선물을 무상으로 전해드립니다.”

현대오일뱅크는 12월 1일부터 한달동안 전국 2000여개의 자사 계열 주유소에서 불우이웃에게 난방유를 무상 지원하는 ‘사랑 가득! 희망에너지 캠페인’을 펼친다.

이를 위해 현대오일뱅크는 전국 일선 주유소에서 10만부의 사랑의 카드를 제작, 배포해 고객의 따뜻한 사연을 기다린다. 고객들은 이 카드에 평소 돕고 싶은 독거노인이나 소년소녀 가장 등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추천하면 된다.

고객들이 추천한 불우이웃은 한국복지재단의 심의과정을 거쳐 생활환경 정도에 따라 추운 겨울을 날 수 있을 만큼의 사랑의 난방유를 현대오일뱅크가 제공하게 되는데 이 행사는 지난해 이어 올해 두번째 열린다.

현대오일뱅크는 한국복지재단에 사랑의 난방유 기금 1억원을 기탁하고 ‘사랑의 카드’를 전국 일선 주유소에 배포했다.

행사가 처음 열린 지난해에는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 약 5백여명이 주변 이웃의 추천에 의해 한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는 사랑의 난방유를 전달받았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평소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싶어도 마음뿐이었던 고객들이 직접 어려운 이웃을 추천하여 남 몰래 도움을 주는 행사로 어렵게 사는 이웃에 대해 한번 더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oilbank.co.kr

연락처

고인수 과장 02-2004-3106 이메일 보내기 fax:02-2004-33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