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Veritas NetBackup 6.0’,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 시장 조사에서 선두 제품으로 선정

뉴스 제공
시만텍코리아
2006-11-30 10:59
서울--(뉴스와이어)--정보 보안 및 가용성 분야의 업계 선두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만텍은 세계적인 시장 조사 기관인 가트너의 “MarketScope: 2006 Enterprise Backup/Recovery Software” 보고서에서 자사의 ‘Veritas NetBackup 6.0 (베리타스 넷백업 6.0)’이 가장 높은 점수인 ‘Strong Positive’를 받았다고 밝혔다.

금번 가트너의 MarketScope 리포트에서는 시만텍을 비롯해, 9개의 업체들의 시장 이해도, 전략, 제품 전략, 제품/서비스, 시장에 대한 반응 정도, 실적 및 마케팅 수행 능력 등의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됐다.

시만텍은 이번 평가에서 ‘Strong Positive’ 평가를 받아 고객의 요구에 최적화된 전략적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으며, ‘Veritas NetBackup 6.0’ 기반으로 백업 및 복구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NetBackup’ 제품은 대형 유닉스, 윈도우즈, 리눅스, 넷웨어 환경까지 포괄할 수 있는 고성능의 데이터 보호를 실현한다. 특히, ‘NetBackup 6.0’의 경우 ‘NetBackup’ 플랫폼의 획기적인 발전 형태로, 그 어떤 제품과도 비교할 수 없는 디스크 백업 및 복구 실현, ‘Bare Metal Restore’를 활용한 통합된 재해 복구 기능, 그리고 ‘NetBackup Operations Manager’를 통한 차세대 관리 등 높은 가치의 새로운 특징 및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NetBackup Pure Disk Remote Office Edition ’의 경우 ‘NetBackup’ 플랫폼의 보호 범위를 중앙 집중화된 원격 사무소까지 확장시켰다.

시만텍 부사장인 릭 휩시 (Rick Huebsch)는 “이번 가트너의 평가로, 시만텍이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 부분에서 시장 점유율이나 고객 확보뿐 아니라 혁신의 측면에서 역시 선두 기업이라는 것이 증명됐다”면서 “시만텍은 진정한 엔터프라이즈 백업 및 복구 플랫폼을 제공, 고객들이 원격 사무실, 데스크탑부터 데이터 센터까지 표준화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트너의 MarketScope 리포트는 엔터프라이즈 백업 및 복구 시장의 기준을 각 업체가 얼마나 충족시키고 있는지를 평가한다. 가트너에 따르면, 각 업체들은 고객이 무엇을 원하고 필요로 하는지를 이해하고, 이를 제품 및 서비스에 반영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업체가 현재 및 미래의 시장 요구에 맞춰 제품 및 향후 로드맵을 개발하는데 있어 차별화, 기능성, 방법론 등을 고려하고 있는가 역시 중요한 평가 요소 중 하나다.

웹사이트: http://www.symantec.co.kr

연락처

시만텍코리아 조애리 대리 559-3913 이메일 보내기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윤나리 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