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쉬 네티즌들의 상상초월 ‘화장실 사건사고’

서울--(뉴스와이어)--‘가정사고의 73%는 바로 이곳에서 일어난다는데…’ <플러쉬>의 예고편 시작에 등장하는 의미심장한 ‘이곳’은 바로 화장실! 지난 주 23일 개봉한 애니메이션 <플러쉬>의 주인공 럭셔리 생쥐 ‘로디’의 팔자에도 없는 모험 또한 화장실 변기에 빠지면서 시작되었다. <플러쉬> 홈페이지(http://www.flush2006.co.kr/)에서는 이에 관련된 ‘발칙한’ 게시판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는 중. 주제는 바로 ‘화장실 사건사고 - 화장실에서 벌어진 황당 에피소드!’. 이벤트 게시판에 올라오고 있는 네티즌들의 상상초월 답변은 홈페이지를 방문한 이들을 폭소에 도가니로 몰아넣으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

‘이런 변이 있나~!’ 화장실에서 ‘변’ 당한 주인공, ‘로디’뿐이 아니다!

화장실에 관한 ‘아찔한’ 추억이 있는 주인공이 비단 <플러쉬> ‘로디’만은 아닌 듯 하다. <플러쉬> 홈페이지에서 11월 23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되는 ‘화장실에서 벌어진 황당 에피소드’라는 주제의 게시판 이벤트에 쏟아지는 네티즌들의 열광적인 반응이 바로 그 증거! 그 중엔 언뜻 보기만 해도 폭소가 터지는 글들 또한 여럿 포진되어 있어 홈페이지를 찾는 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술에 잔뜩 취해, 변기를 끌어안고 잠들었는데 다음날 보니 변기가 뽑혀 있었다는 ‘김현미’ 님, 노크한 문이 떨어져 나가 안에 있던 사람에게 본의아니게 민폐를 끼쳤다는 ‘마준호’ 님, 밖에서는 나오라고 문을 두드리는데 물이 내려가지 않아 안에서 한참을 고민했다는 ‘서연옥’ 님, 내용물(?) 가득한 변기에 휴대폰을 빠뜨리는 최악의 상황에 진땀 흘렸다는 ‘태섭’ 님 까지 게시판은 기상천외 사연들로 가득하다고. 가장 황당한 ‘화장실 사고’에 선정된 네티즌에게는 파파존스 시식권, 5만원 상당의 쥬얼리 상품권, <플러쉬> OST, 힐튼호텔 식사권 등 푸짐한 상품 또한 증정될 ‘화장실 사건사고’의 또 다른 포복절도 사연들은 <플러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던 럭셔리 쥐 ‘로디’가 조폭 개구리들의 거친 암흑 세계에 빠져 벌이는 익사이팅 프로젝트 <플러쉬>는 관객들의 큰 기대와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11월 23일에 개봉해 관객들을 짜릿한 웃음을 급물살 속으로 빠져들게 하고 있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CJ엔터테인먼트 홍보팀 02-2112-654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