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티하우스’ 비발디점 오픈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06-12-01 08:50
서울--(뉴스와이어)--눈 덮인 한라산 다원에서 생산된 깨끗한 녹차 ‘설록차(雪綠茶)’가 스키 마니아들이 즐겨찾는 강원도 설원의 스키장까지 먼 여행을 떠난다.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설록차’가 스키시즌을 맞이하여 강원도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에 ‘오’설록 티하우스’ 시즌 매장을 운영하는 것. 12월 2일부터 내년 3월 중순까지 100여 일 동안 운영될 ‘오’설록 티하우스’ 비발디점은 ‘그린 카푸치노’ ‘프레도 아이스크림’ ‘그린 티라미스’ 등 4~5천원 가격대의 인기 메뉴 30여 가지를 갖추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오’설록 티하우스’ 비발디점 오픈 당일(12월 2일) 2만원 이상 구매 고객 200명(선착순)에게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난 ‘마몽드 울트라 선블록’(본품)을 증정하고, 12월 한 달 동안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건조한 겨울철 피부보습에 좋은 ‘아이오페 밸런싱 스킨케어’(샘플)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한 달 동안 ‘오’설록 티하우스’ 비발디점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갖고 서울지역 ‘오’설록 티하우스’를 다시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그린라떼’(1잔)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그밖에도 비발디파크 시즌권 소지자에게는 전품목 10%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삼성카드 이용자에게는 결제금액의 20%를 삼성카드 포인트로 결제하고, 사용한 포인트의 50%를 다시 적립받는 ‘20% Payback 서비스’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오설록사업팀 배윤성 팀장은 “건강한 웰빙 문화를 선도하는 설록차의 이미지와 겨울철 대표적인 웰빙 스포츠인 스키의 컨셉이 잘 어울려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나타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고, “향후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여행지에서 ‘오’설록 티하우스’와 만날 수 있도록 추가적인 매장 확대도 적극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설록 티하우스’는 아모레퍼시픽이 각박한 도시생활을 하는 현대인들에게 풍요와 안정을 제공해 주기 위해 마련한 싱그러운 다원 이미지의 녹차문화 체험공간으로, 현재 제주 서광다원에 위치한 ‘설록차 뮤지엄 오’설록’과 서울 4개 지역(명동/강남역/종로/대학로)에서 운영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오설록사업팀 곽혜진 02-709-6156
홍보팀 신민호 02-709-5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