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세계 에이즈의 날 맞아 예방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SC제일은행은 1일 UN이 정한 '제19회 세계 에이즈의 날' 을 기념하여 사단법인 대한에이즈예방협회와 공동 주관 하에 본점 1층 로비 및 정문 앞 광장에서 에이즈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편견과 차별의 벽을 넘어' 라는 주제 하에 에이즈 예방 홍보 영상을 상영하고 직원 및 고객들에게 에이즈 예방에 관한 안내 책자를 배포했다.

이 행사는 에이즈 확산에 따른 심각성 및 예방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감염인의 인권 향상 및 편견과 차별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사회공헌활동인 ‘Living with HIV’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Living with HIV’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Seeing is Believing’ 캠페인과 더불어 세계적으로 진행 중인 사회공헌활동으로서 HIV/AIDS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고 감염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직원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데 그 목적을 지니고 있다. 이를 위해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각 나라별로 에이즈 챔피언을 양성하여 직원 및 지역사회에 HIV/AIDS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SC제일은행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일원으로서 이에 뜻을 같이하여 이번 에이즈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이와 함께 직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연수를 실시하여 에이즈에 대해 관심 및 예방의 중요성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개요
8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29년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범하여 1958년 제일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한 이후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진 은행으로 활동해 왔다. 스탠다드차타드의 인수 이후, 2005년 9월 12일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을 바꾸고 성공적인 통합 작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2012년 1월 11일 그룹 브랜드와 통합하며 행명을 변경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국내 최고의 국제적 은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조직으로 재편해 기업금융 고객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와 해외 시장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소매금융 고객에게는 혁신적인 상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사회적인 책임 의식을 가지고 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정신 하에 다양한 사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연락처

SC제일은행 홍보실 02-3702-352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