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SK주식회사, ‘할리 스테이션’ 1호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할리데이비슨 코리아와 SK주식회사는 12월 1일 충청북도 청주소재 SK 우암 주유소에서 할리데이비슨 이동정비서비스를 겸한 ‘할리 스테이션 (HARLEY STATION)’ 1호점 오픈 이벤트를 개최했다.

‘할리 스테이션’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와 SK 솔룩스가 양사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동 기획한 프로젝트로, 전국 주요도시 SK 주유소를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에게 친화적인 집결 거점으로 선정, 연간 진행되는 정기/비정기 정비서비스를 실시하고 다양한 라이딩 행사 개최 시 출발/집결지로 명소화시키는 특화된 공간을 의미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제1호 ‘할리 스테이션’ 오픈을 기념해 당일 현장을 방문하는 할리 라이더들에게 동절기 엔진오일 교환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김선경 마케팅 부장은, “할리 스테이션은 라이더들을 위한 개성 있는 교류 장소로서 건전한 모터사이클 문화를 자연스럽게 전파하게 되며, 편리한 주유시설과 쾌적한 휴식공간이 마련된 SK 주유소에서 고객들께 기분 좋은 서비스를 드릴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엔진손상 방지, 출력증가 및 공해물질 배출을 최소화시킨 고급 휘발유 솔룩스를 선호하는 할리 라이더들을 위해 솔룩스를 공급하고 있는 SK 주유소들이 할리 스테이션으로 자리잡아 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와 SK주식회사는 내년 봄부터 ‘할리 스테이션’의 전국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개요
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격인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이 아닌 라이더들의 꿈을 실현해 주고 독특한 라이딩 문화를 전파 하는 드림 브랜드다. 할리데이비슨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러브마크’로 까지 불려지는 모터사이클로, 열성팬들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국내에도 상당수의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의 한국 유일 독립 법인으로서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모터사이클 및 GM(General Merchandise: 일반의류 및 라이딩 기어), P&A(Parts & Accessories:부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철저한 고객 중심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ley-korea.com

연락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김윤영 02-796-8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