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새롭게 단장한 해파리 전시관 오픈

부산--(뉴스와이어)--부산아쿠아리움은 12월 1일 지하3층 해파리관에 영상과 음향, 조명 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해파리관을 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연 해파리관에서는 고객들이 LCD 모니터를 통해 “해파리의 한살이”라는 영상을 보며 해파리의 모든 것을 배우게 되고 LED 조명을 통해 해파리의 아름다운 유영모습을 음향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기존 전시에서는 전혀 확인할 수 없었던 생명유지 장비들을 공개하여 관객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고, 매일1회 담당사육사가 해파리에 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도 마련한다. 화려한 LED조명과 함께 환상적인 해파리의 유영모습, 물해파리의 생활사를 한눈에 보고 싶다면 새롭게 단장한 부산아쿠아리움 해파리관으로 출발하자.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aquarium.com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051)740-1700 마케팅팀장 변서영 018-556-3091 홍보담당 구언정 016-870-33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