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티하우스, e러닝 스타강사 발굴 행사 열린다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06-12-04 09:11
서울--(뉴스와이어)--아마추어 영어강사들이 자신이 직접 만든 UCC개념의 온라인영어강의 컨텐츠를 통해 e러닝사이트의 정식 온라인강사로 데뷔할 수 있는 ‘e러닝 스타강사 발굴’행사가 펼쳐진다.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에서 운영하는 e러닝 사이트 이티하우스(대표 이찬승, www.et-house.com)는 4일부터 23일까지 판도라TV와 함께 아마추어 영어강사 중 실력 있는 강사를 선정하는 ‘나도 온라인 영어강사’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방의 무명 영어강사나 스타강사를 꿈꾸는 아마추어 영어강사들이 직접만든 UCC 기반 온라인강의 콘텐츠를 이티하우스 또는 판도라TV에 올리면 네티즌들의 반응이 폭발적인 실력 있는 강사를 선발, 이티하우스 온라인강의 강사로 전격 발탁하게 된다.

UCC와 e러닝이 만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강남의 스타강사를 꿈꾸며 지방의 오프라인학원에서 활동중인 아마추어 강사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접수기간은 23일까지이며 아무나 참여가 가능하고 최종결과는 29일 발표된다.

‘나도 온라인영어강사’ 행사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자유로운 주제로 영어강의를 하는 본인의 모습을 5분이내 동영상으로 촬영, 이티하우스 사이트(www.et-house.com)나 판도라TV내의 이티하우스 브랜드채널(www.pandora.tv/my.ethouse)에 동영상 UCC로 업로드시키면 된다.

능률교육 교재를 이용한 나만의 톡톡 튀는 영어강의는 물론 오락성을 강조한 에듀테인먼트성 강의 등 영어의 맛을 제대로 살려주는 톡톡 튀는 동영상 UCC를 제작해 올리면 된다.

평가순위는 네티즌이 영어강의 UCC를 본 후 보인 반응과 호흥도에 따라 결정되며, 인기 있는 영어강의 UCC를 올린 사람에게는 특별심사를 거쳐 이티하우스 온라인강의에 자신의 이름을 걸고 영어강사로 나설 수 있는 파격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이번 행사는 그 동안 일부 강남 유명학원 강사들의 전유물로만 인식되었던 스타 강사의 길이 지방에서 스타강사를 꿈꾸는 실력 있는 아마추어 강사들에게도 그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아마추어 강사들의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이티하우스측은 “지방학원이나 아름아름 실력을 인정 받고 있는 아마추어 영어강사들이 중앙무대로 진출할 기회는 많지 않은 편”이라며 “100만명에 이르는 이티하우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영어강사에 나서는 것은 이들 아마추어강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 이티하우스는 참가자들이 손쉽게 동영상을 올릴 수 있도록 동영상 편집툴을 제공하는 한편, 영어강의 동영상 UCC를 제작하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서는 스튜디오 및 일체의 촬영장비를 이티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요청한 신청자에게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티하우스는 ‘나도 온라인 영어강사’프로모션과 함께 영어를 소재로 한 일상생활 속 잡다한 이야기, 영어때문에 느꼈던 굴욕사건, 에피소드 등 재미있는 동영상이나 시나리오를 이티하우스 홈페이지나 판도라 TV 이티하우스 브랜드채널에 올려주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매주 베스트 동영상을 지정, 상금 50만원을 지급하는 행사를 벌인다.

이티하우스측은 “이번 행사는 온라인영어강의의 재미와 콘텐츠 품질강화를 위한 이색적인 프로모션”이라며 “아마추어 강사들에겐 스타강사로의 등용문으로, 영어강의 수강자에겐 단순히 강의를 수강하는 것과는 다른 색다른 재미와 영어공부의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이티하우스는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이 운영하는 유료회원제 영어학습사이트로, 토마토, 리딩튜터 등 능률교육 베스트셀러 교재를 기반으로 한 450여 개의 온라인강의와 400여 개의 mp3 콘텐츠 및 80여 개의 영어훈련코스 등 다양한 영어콘텐츠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이티하우스 자유이용권을 한 달에 1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 최근 영어학습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능률교육 이티하우스 기획마케팅 민혜정 팀장 02-2014-7341 019-318-4571 이메일 보내기
GCM 이유진 과장 02-2237-2373~4 010-9976-03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