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카페31, ‘와플 & 스노우 맨’을 비롯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쉬 3종 출시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06-12-04 09:18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카페 <카페31>에서는 12월에만 맛 볼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메뉴 3종을 출시한다.

대표 메뉴는 따뜻한 와플과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조화로운 ‘와플 & 스노우 맨’. 바삭하게 구워진 와플 위에 초콜릿 모자를 앙증맞게 쓴 눈사람 모양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달콤하면서 고소한 메이플 시럽으로 마무리하였다. 눈사람 모양 아이스크림은, 기본적으로 와플과 가장 잘 어울리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제공하지만, 원하는 맛으로 교체가 가능하다. 따뜻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즐기는 재미와 함께, 귀여운 눈사람이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가격은 4,500원.

연인과 친구들이 다정하게 즐길 수 있는 2인용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슈 메뉴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슈 트리’는 다양한 맛의 미니 아이스크림을 담은 슈 10개를 트리 모양으로 쌓은 메뉴. 한 입 크기의 아이스크림슈라서 여럿이 나눠 먹기가 편하고,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장식물로 마무리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에 손색이 없다. ‘스완(백조)’은 아이스크림 볼에 슈(Chou)를 이용한 날개를 달고, 초콜릿으로 백조 모양을 완성한 제품. 백조 네 마리가 머리를 맞댄 모습이 앙증맞다. 크리스마스 슈 트리는 6,000원, 스완은 3,000원이다.

※ 아이스크림슈: ‘슈’라는 이름은 둥근 형태로 부푼 모양이 꽃양배추와 흡사하여 붙여진 프랑스어로, 영어로는 크림 퍼프(cream puff)라고 한다. 속이 비도록 오븐에 구워 부풀린 후, 속을 아이스크림으로 채운 메뉴를 아이스크림슈라고 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에 따르면 “크리스마스의 달, 12월을 맞이해 ‘아이스크림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컨셉의 스페셜 메뉴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특히 일상적인 메뉴에서 벗어나, 낭만적이면서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메뉴를 찾는 20대 젊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류지아 02)3210-9652 010-3372-81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