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 부산 서면에 복합금융센터 개설

서울--(뉴스와이어)--우리금융그룹(회장 黃永基, www.woorifg.com)은 12월 4일 우리은행과 우리투자증권( 사장 朴鍾秀)이 공동으로 지방 지역 최초로 부산서면 우리투자증권 빌딩에 복합금융센터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점하는 복합금융센터는 서면지역을 비롯한 부산 지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은행(예금, 대출, 신용카드), 증권(주식, 채권), 보험(저축성, 보장성, 건강보험)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판매하고 세무, 부동산 등 고품격 자문서비스도 제공한다.

부산 서면지역은 부산 지역 교통, 상권 및 금융의 중심지로서 각 금융기관 들이 치열한 영업경쟁을 벌이고 있는 지역으로,

금번 신설되는 복합금융센터도 부산 서면 내에서 중심지로 꼽히는 우리투자증권 부산WMC 빌딩에 자리잡고 있다. 또한 부산은행과 치열하게 경남 지역 시장점유율 확보 경쟁을 벌이고 있는 경남은행도 부산지역 내 공격적 영업 강화를 위하여 동일 건물 내에 서면지점을 개점하여 금융그룹으로서의 장점을 최대한 살릴 계획이다.

이에 따라 우리금융그룹 복합금융센터, 우리은행 서면지점, 우리투자증권 부산 WMC, 경남은행 서면지점 부산서면에 나란히 위치하게 됨으로써 고객들은 우리금융의 다양한 서비스를 동일한 곳에서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기존의 우리은행과 우리투자증권 중심의 복합금융점포 전략에서 벗어나, 우리금융그룹 금융타운을 형성하여 지역 주민들의 니즈에 맞는 밀착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금융그룹 개요
우리금융그룹은 세계 금융산업 변화추세에 부응하고 국제금융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금융회사로 거듭나기 위하여 2001년 4월 우리나라 최초의 금융지주회사로 출범하였습니다. 출범 이후 우리금융그룹은 은행부문의 비약적인 성장과 M&A, 합작투자 등을 통한 지속적인 비은행부문 사업확충으로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대표 금융그룹으로 성장하였습니다. 2011년 3월 현재 우리금융그룹은 우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우리투자증권, 우리아비바생명, 우리자산운용, 우리파이낸셜, 우리금융저축은행, 우리금융정보시스템, 우리에프앤아이, 우리프라이빗에퀴티 등 뛰어난 영업력과 성장기반을 갖춘 11개의 자회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oorifg.com

연락처

우리금융그룹 전략기획팀 권광석 부부장 2125-2040
우리금융그룹 홍보팀 이원철 부부장 2125-205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