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캐릭터가수 ‘포코(POKO)’ 12월 5일 싸이월드에서 두 번째 온라인 쇼게이스

천안--(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캐릭터가수 '포코(POKO)'(www.pinkpoko.com)가 지난 4월 첫 번째 앨범 발표시와 마찬가지로 오는 12월 5일 싸이월드에서 최초로 온라인 쇼케이스를 갖는다.

섹시한 돼지라는 컨셉으로 지난 4월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하면서 이슈가 된 '포코(POKO)'는 국내 최초로 캐릭터 자신만의 언어와 목소리를 가진 캐릭터 가수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캐릭터 시장을 새로운 마케팅 틈새를 노린 ‘포코(POK)'는 기존의 사이버 가수의 립싱크와는 전혀 다른 자신의 언어를 갖고 있다는 것이 새로운 전략이다.

누구도 알아들을 수 없지만 전 세계누구에게나 똑같이 들린다는 글로벌한 전략으로 만들어낸 포코의 언어는 현재 기획 의도대로 중국과 대만 등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포코는 12월 5일 싸이월드 온라인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9일 홍대 도우넛이라는 클럽에서 오프라인 콘서트도 준비하고 있다. 캐릭터 가수의 오프라인 콘서트라는 점에서 기대를 하게 만드는 이 콘서트는 아쉽지만 클럽이라는 장소 때문에 성인만이 입장이 가능하다.

하지만 섹시 돼지라는 이미지를 갖고 있어 오히려 당연하다는 반응도 따르고 있다.

섹시 돼지 '포코(POKO)'를 개발한 디제이어퍼 커뮤니케이션(www.djupper.com)은 포코의 두 번째 앨범으로 인해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로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하겠다는 각오로 TV, 라디오, 모바일, 오프라인 등 오는 2007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연말부터 폭발적인 마케팅을 쏟아낼 예정이다.

2007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돼지 캐릭터인 '포코(POKO)'가 황금몰이를 하는 돼지가 될 수 있을지 기대해 본다.

웹사이트: http://www.djupper.com

연락처

디제이어퍼 경영지원팀, 조다연 과장 041-589-0788, 016-303-189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