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에 사무치는 영어문법’ 저자 손 창연 겨울방학 저자 특강
<뼈에 사무치는 영어문법> 저자 손 창연강사가 중고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말부터 7주 동안 대치동 청람학원에서 겨울방학 저자 특강을 실시한다.
수업내용은 <뼈에 사무치는 영어문법>을 기본으로 추가적인 문법문제, Reading, Writing, Vocabulary 등 영어의 전반을 영어의 핵심원리를 중심으로 강의한다. 중고교 내신과 수능, TOEFL, TOEIC, TEPS 등뿐만 아니라 영어회화에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수업이다.
저자인 손창연 강사는 “영어에 생명을 줘야할 영어문법이 제 기능을 못하고 오히려 영어에 대한 강한 거부감을 심어주는 현실이 안타깝다”고 말하며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용어와 치밀한 논리적 체계로 된 문법교재와 강의의 선택은 이미 절반의 성공이다”고 말한다.
또 “중학교 때 나오는 문법만 논리적으로 이해해도 중고교 내신과 수능 및 기타 시험의 문법문제도 전혀 문제없이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과 돈을 아낄 수 있는 영어문법 공부의 지름길을 택해야 한다”고 덧붙인다.
<뼈에 사무치는 영어문법>은 대한민국의 그동안의 영어문법이 일본책을 베낀 책을 무비판적이고 맹목적으로 수용하여 수십년동안 대한민국의 영어학습현장을 지배하여 그렇지 않아도 어려운 외국어로서의 영어가 더더욱 어렵게 만들어 전 국민이 영어의 덫에 걸려 엄청난 비용을 낭비하고 있다고 본다. 그동안의 영어문법서에 대한 비판으로부터 출판한 2005년 출판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책이다.
시잉글리쉬 개요
신규출판사로 영어학습에 혁명적인 `뼈에 사무치는 영어문법'을 출판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웹사이트: http://seeenglish.com
연락처
시잉글리쉬 대표 손창연017-337-3581
-
2007년 7월 4일 1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