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네트웍스, 멀티미디어메시지 무료 체험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정보통신서비스 기업 삼성네트웍스(www.samsungnetworks.co.kr, 사장 박양규)는 국내 최초 기업형 MMS(Multi media Message Service) 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내용은 ▶모든 참가 신청 고객당 MMS 10건 ▶신규 가입 고객당 MMS 500건씩을 무료로 제공하며, 또한 ▶신규 가입 고객 중 선착순 10개 기업에 「삼성Wyz070」의 신형 와이파이 인터넷 전화기(SMT-W6100)와 1개월 무료 통화권을 각각 하나씩 증정한다.

삼성네트웍스 MMS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 최초로 웹 환경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기업 고객이 별도의 환경을 구축하지 않고 메시지 플러스 홈페이지(www.messageplus.co.kr)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기존의 SMS뿐만이 아니라 LMS(Long Message Service: 장문 전송 서비스)와 MMS를 전송 할 수 있다. 장문 전송은 이동통신사에 따라 한글은 1,000자, 영문은 2,000자까지 전송 가능하며, 이미지의 경우 최대 300KB ~ 1MB 용량까지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포토 꾸미기 기능을 통해 고객이 직접 이미지를 편집하여 전송할 수 있으며, MMS서비스 전송을 위한 다양한 이미지와 배경음 등의 컨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이며 참가 희망 기업은 삼성네트웍스의 메시지플러스 사이트(www.messageplus.co.kr)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삼성네트웍스 개요
삼성네트웍스 (사장 김인, www.samsungnetworks.co.kr)는 국내 최고수준의 정보통신 전문인력, 국내 64개 도시와 세계 70개국을 하나로 묶는 글로벌 네트워크 인프라, 그리고 20년 전통의 통신 노하우를 ‘3대 핵심 경쟁력’ 을 기반으로, 삼성그룹 내 전 계열사를 비롯해 1만 여 국내외 공공기관 및 기업에 꼭 맞는 맞춤형 정보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사업은 데이터통신사업(광전송통신망(ONS), 글로벌 회선, VPN, 매니지먼트, u-Ready, NSI 등), 전화사업(인터넷전화 삼성Wyz070, 기업전화, 구내통신, 국제전화 00755 등), 비즈니스솔루션사업(메시징(SMS/MMS), 모바일&와이어리스, 웹비즈, 영상회의, IDC, 컨텍센터, 통합보안 엑쉴드(eXshield) 등)의 3가지로 크게 구분된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networks.co.kr

연락처

삼성네트웍스 김윤석 대리 070-7015-699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