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오즈의 마법사 외전 ‘오즈의 사자’, 미샤바튼의 ‘세븐베이 섬의 비밀’ 방송

2006-12-05 14:21
서울--(뉴스와이어)--(오즈의 사자 ) 12월 08일 오후8시30분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던 <오즈의 마법사>. 겁쟁이 ‘사자’이야기를 애니메이션으로 감상해 보자. 디즈니채널의 <오즈의 사자>를 보면 사자가 ‘용기’를 찾아 머나먼 오즈의 땅까지 여행을 떠난 이유도 알 수 있다. 디즈니채널에서 마법 같은 설렘을 다시 한 번 느껴 보자.

드넓은 평야가 펼쳐진 네브라스카의 인기 있는 서커스단에는 젊고 용기 있는 사자와 사자의 절친한 친구 오스칼이 있다. 두 친구는 원인 모를 폭풍우에 휩싸여 신비한 기운이 가득한 오즈의 땅에서 헤어지게 되고, 사자는 이 곳에 홀로 남겨지게 되는데… 날아다니는 원숭이들에게 공격을 당하던 오크나무를 도와주고, 마녀에게 공격 당하는 친구를 구해주는 등 사자는 위급할 때마다 용기를 발휘하고, 그 때마다 눈은 초록빛을 띤다. 한편, 사자는 마녀 때문에 오스칼에게 선물받은 용기의 목걸이를 잃어버리게 되고, 소중한 친구 오스칼과 목걸이를 되찾기 위해 에메랄드 도시로 머나 먼 여정에 나선다. 바로 그 여행길에서 도로시, 목각사나이, 허수아비를 만나게 되는데… 우리의 친구 사자는 또 무슨 일을 겪게 될까? 디즈니채널 무비의 <오즈의 사자>를 보며 우리도 진정한 힘과 용기를 얻어 보자.

감상포인트: 아름다운 영상과 웅장한 배경음악을 감상해 보자. <오즈의 마법사>를 기억하고 있다면 <오즈의 사자>와 비교하면서 보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세븐베이 섬의 비밀 ) 12월 10일 오후8시30분

미국문학협회 수상에 빛나는 <세븐베이 섬의 비밀>을 영화로 만나보자. 감동적인 이야기와 헐리웃 하이틴 스타 미샤 바튼의 돋보이는 연기를 만끽 할 수 있다.

16살 천방지축 소녀 비키 오스틴은 할아버지 댁에서 멋진 여름을 보낼 생각으로 들떠있다. 할아버지 댁에 방문 하던 날 비키는 자신에게 범상치 않은 능력이 있음을 깨닫게 된다. 바로 돌고래와 의사소통이 가능하다는 것! 자유자재로 돌고래들과 대화를 나누던 그녀는 인간들의 불법 포획으로 돌고래 가족이 위협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긴박한 상황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 돌고래 가족의 목숨을 구해주기도 한다.

한편 비키의 기이하고도 멋진 여름 날, 또 다른 사건이 발생한다. 옛 남자친구인 잭커리에 대한 복잡한 감정이 남아있던 중, 돌고래 언어를 연구하고 있는 해양 연구단 학생인 아담에게 새로운 감정이 싹트며 혼란스러워 지는데... 게다가 비키는 여름이 끝나갈 무렵 할아버지의 건강이 악화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충격을 받는다. 한꺼번에 많은 사건이 일어나게 된 이번 여름, 비키는 이 모든 일들을 무사히 넘길 수 있을까?

감상포인트: 감각적인 시트콤 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미샤 바튼의 풋풋한 어린 시절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돌고래와 사람의 아름다운 우정을 그린 또 다른 영화 <프리윌리>에서보다 더 깊은 우정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해보자.

웹사이트: http://www.disney.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정민주 010-2523-7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