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학 미즐토 치료법, 국내에서도 시행

남양주--(뉴스와이어)--12월4일 KBS 9시뉴스 기획보도 '자연의학바람' 보도에서 소개된 미즐토 치료법을 국내에서도 시행하고 있는 병원이 있어 화제다.

개원부터 지금까지 현대의학과 자연의학을 병행하여 운영되어온 에덴요양병원(병원장 박종기)에서는 미즐토를 직접주사하기도 하고 전신에 정맥주사, 피하주사도 시행하고 있는데 환자들의 반응역시 좋을 뿐 아니라 환자들의 입소문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이미 오래전부터 병상가동률 100%로 운영되고 있어 100병상의 새로운 건물을 증축(총300병상)중에 있는데 2007년 2월 중에 완공된다.

에덴요양병원은 앞으로 내시경을 통해 채내 종양에 직접 미즐토를 주사하는 치료도 시행할 예정이다.

에덴요양병원 개요
에덴요양병원은 서울 근교 남양주시 수동면 내방리 수려한 산세와 계곡이 어우러진 대자연속 14만평 부지에 지상 5층 지하 1층 총 350병상으로 2001년 7월에 개원한 각종 암, 당뇨, 고혈압, 비만, 노인성질환 등 생활습관병 치료전문병원으로 현대의학과 예방의학차원의 생활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또한 직영농장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채소로 년중 200여 종류의 건강채식요리 식단을 제공하며 면역력증진을 위한 웃음치료, 음악치료, 치유시각화, 심리상담치료, 인지의학치료 등의 프로그램의 특성화가 인정되어 SBS, KBS, MBC 등 언론에 수십 차례 소개된 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edenah.com

연락처

정재명 홍보팀장 031-590-7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