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 이사서비스 오픈 기념 특별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드림미즈
2006-12-05 17:19
서울--(뉴스와이어)--주부커뮤니티 사이트 미즈(www.miz.co.kr)는 미즈이사서비스 오픈을 맞아 두 가지 특별기념이벤트(~12월 30일)를 실시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미즈이사서비스(포장이사) 고객 선착순 300명에 한해 4중 필터(나노 필터가 장착되어) 6단계 정수방식의 최고급 벽걸이형 이온 정수기를 무료로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겨울철 더욱 극성을 부리는 각종 집진드기를 박멸해 주는 집진드기청소서비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소파, 매트리스, 카페트, 이불 등에 서식해 아토피와 피부질환의 원인이 되는 집진드기를 진동과 자외선, 이중으로 제거해 준다.

온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미즈와 함께 이번 겨울을 더욱 활기차게 보내자.

드림미즈 개요
드림미즈는 주부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컨텐츠 사업 및 쇼핑몰 운영 및 On/Off Line 교육과 콘텐츠를 개발한다. Promotion, Marketing 컨설팅 등 제반 E-Business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부 커뮤니티 사이트 미즈, 어린이 영어교육 전문 커뮤니티, 학부모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이후 여성들의 자기성장을 위한 라이프플랜 지원 및 자녀교육과 자기개발을 위한 관련 사업 등을 기반으로 소비주체인 주부시장의 마케팅플랫폼과 BtoB BtoG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eammiz.com

연락처

홍보팀 양희순 과장 02)3676-6141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