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사회봉사활동 펼쳐

뉴스 제공
교보리얼코
2006-12-05 18:28
서울--(뉴스와이어)--교보리얼코(대표이사 장덕영,www.kyoborealco.com) 본사 임직원 20여명은 지난 11월30일 성동장애인 종합복지관에서 주관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에 참여, 이웃과의 사랑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임직원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자칫 소외되기 쉬운 어려운 이웃들과 사랑의 정을 나누기 위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자발적으로 참석하여 만든 김치는 성동구 관내 독거 노인, 장애우 및 저 소득자 이웃들에게 전달되었다.

이번 행사를 지원한 교보리얼코 윤영은 차장 (교보리얼코 사우회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여 사랑을 나눈다는 보람에 바쁜 일정 및 매서운 날씨임에도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나눠준 교보리얼코 가족들에 대해 감사하며,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많은 일들이 있지만 일정 때문에 많이 참석하지 못해 되려 이웃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감출수 없다'고 말했다.

본사외에도 교보리얼코에는 광역권에 소재한 10개 지부별 사랑의 나눔 봉사회가 결성되어 [어르신 보살피기, 소년소녀 가장 후원, 사랑의 반찬배달, 사랑의 연탄배달]등의 일을 하고 있으며, 특히 오피스빌딩의 전문기술과 노하우를 지닌 전기,설비,기계 등 전문엔지니어들이 [노후 시설 및 독거노인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시설점검 및 보수 활동을 펼쳐 나오고 있다.

이러한 활동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담긴 감사패를 성동장애인 종합 복지관으로부터 받기도 하였다.

교보리얼코는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작은 사랑, 희망의 나눔행사인 사회봉사활동을 꾸준히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교보리얼코 개요
교보리얼코는 1979년 교보생명 부동산 자산 관리 서비스를 기반으로 설립되었다. 현재 자산 관리 서비스를 비롯하여 부동산 투자자문, 임대차/매매 컨설팅, 건설 사업 관리(CM), 인테리어 등 종합적인 부동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oborealco.co.kr

연락처

교보리얼코 마케팅사업본부 홍보파트 김인경 02-2290-4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