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엑셀리오 컴포트 그릴 하나면, 연말연시 홈 파티 준비 끝

뉴스 제공
테팔
2006-12-06 09:1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 자비앙 데무띠에)은 연말 연시를 맞아 홈 파티의 필수품인 그릴을 대상으로 12월 한 달 간 전국 테팔 매장에서 고객 사은 행사를 펼친다. 행사 기간 동안 테팔 엑셀리오 컴포트 바베큐 그릴은 권장소비자가의 30%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테팔 엑셀리오 컴포트 더블 그릴을 구입하면 보관 및 이동에 유용한 그릴 가방을 증정한다.

이 기간 동안 테팔 매장에서는 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즐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삼겹살 굽기’,’다트게임’ 등이 마련된다. 특히, ‘삼겹살 굽기’ 게임은 컴퓨터 게임으로 테팔의 상징인 열 센서의 색깔이 붉어지는 순간에 새우, 양파, 삼겹살 등을 그릴에서 구운 후 접시에 옮기는 게임이다. 가장 맛있게 고기가 구워지는 온도인 190도에 착안하여 190점 이상을 받으면 주방 세제, 위생팩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마케팅 총괄 책임자 팽경인 상무는 “몇 해 전부터 크리스마스 등 연말이면 냄새가 나지 않으면서도 맛있는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그릴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평소 테팔 그릴을 구입하고 싶었던 고객들에게 그릴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고객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작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드리고 싶었다며 이번 행사 취지를 밝혔다.

이번 행사 대상인 테팔 엑셀리오 컴포트 그릴은 뛰어난 기술력, 소비자의 안전과 편의를 추구하는 테팔 그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테팔의 독자적인 기술인 열센서가 프라이팬처럼 구이판 위에 설계되어 최적의 온도를 알려주어 쉽게 맛있는 그릴 요리를 할 수 있다. 또한, 열선이 구이판에 바로 닿는 컨택 설계로 두꺼운 고기도 빠르고 고르게 익으며, 물주입판에 물을 넣어 사용함으로써 조리도중 기름기가 물주입판으로 빠지도록 설계되어 연기와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건강하게 조리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엑셀리오 컴포트 더블 그릴에는 양념구이판이 추가되어 양념고기구이 및 동그랑땡, 만두, 전 등을 구울 때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
테팔 엑셀리오 컴포트 바베큐 그릴 186,000원
테팔 엑셀리오 컴포트 더블 그릴 236,000원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PR GATE 최서연 과장 792-2633 011-9751-9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