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한비문학 12월호 발간

뉴스 제공
한비출판사
2006-12-06 19:06
대구--(뉴스와이어)--문학의 대중화에 노력하며 우수한 작가의 작품을 발굴하여 문학의 전문성에도 소홀하지 않는 작가와 독자가 함께하는 문예지 월간 한비문학 12월호가 출간되였다.

월간 한비문학 12월에서는 전 국민이 사랑하는 애송시 지란지교를 꿈꾸며의 유안진 시인을 만나 시인의 근황과 시인의 작품에 녹아들어 있는 정신세계와 작품관을 들어보며 시인의 신작 소개와 앞으로의 작품 계획등을 취재하였다.

권두에는 원로 작가로 한국 시조작가협회 회장을 엮임한 허일 시인의 시조와 인천 문인협회 회장을 역임한 정승렬 시인의 시를 소개하였으며 우수한 작가를 발굴하여 작품을 소개하는 추천시인에는 신춘문예로 등단한 김중영 시인을 선정하여 시인의 작품과 시인의 말을 소개하였다.

우수한 작품을 독자에게 소개하는 문인의 향기에서는 김광련 시인과 안병석 시인의 수준 높은 작품을 소개하고 있으며, 매월 중견 시인들의 새로운 작품을 소개하는 신작 초대시에서는 변이심 시인, 이현식 시인, 안은주 시인, 김인수 시인, 이주영 시인, 신윤호 시인, 한승석 시인, 김순례 시인, 안행덕 시인, 김성호 시인, 문광호 시인이 각기 다른 감성의 작품들을 발표하여 독자들에게 다양한 감상의 기회를 주었으며, 신작 수필에서는 주현중 수필가, 최만섭 수필가, 김선숙 수필가, 장영진 수필가, 최연봉 수필가가 참여하여 다가오는 추운 겨울을 녹일 수 있는 따뜻한 감성의 필치를 선 보인다.

어려운 시의 감상을 재미있게 평을 하여 한걸음 더 독자에게 다가서는 신광철 작가의 재미있는 시평에서는 함민복 시인의 시를 해학적으로 평을하여 누구나 시를 친근하고 재미있게 느끼고 다가설 수 있게 하였다.

그 외 12회 신인문학상 수상자인 엄혜경씨, 박팔곤씨, 한상화씨, 김창길씨, 신금재씨, 오순화씨의 수상 소감과 작품 및 심사평 그리고, 한비 문단의 소식등 문학의 읽을거리가 풍부하게 편집되였다.

한비출판사 개요
한비출판사는 자비출판 전문 출판사로 문학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문예지인 월간 한비문학을 출간하고 있다. 월간 한비문학은 참신하고 역량있는 문인을 배출하며 전국 서점에서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hanbibook.com/

연락처

한비출판사:053)252-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