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한층 강화된 ‘와일리 인트로스콥’ 통해 진정한 서비스 가용성 구현

2006-12-07 11:33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 (대표이사 김용대, www.ca.com/kr)는 오늘 연중 최대 행사인 CA EXPO 2006에서 고객에게 보다 완벽한 서비스 가용성을 지원하기 위한 “CA 와일리 인트로스콥 (CA Wily Introscope)”의 지원 환경이 대폭 강화되었다고 밝혔다.

CA 와일리 인트로스콥은 올해 초 CA가 세계적인 웹 애플리케이션 관리 소프트웨어 회사인 와일리테크놀러지사를 인수 합병하면서 CA의 서비스 가용성 솔루션에 새롭게 편입했다. CA는 와일리 인트로스콥이 자사의 E I TM(전사적 IT 관리) 비전 기반에서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모든 영역에 대한 통합 관리를 지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A 와일리 인트로스콥 7의 가장 큰 특징은 유연하고 폭넓은 확장성을 지원한다는 것이다. 즉, ▲ 마이크로소프트 닷넷(.NET)을 새로 지원하게 됨으로써 J2EE에서 닷넷에 이르는 웹서비스 환경 전반에 대한 관리가 가능하여 SOA를 포함한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환경의 전 영역을 관리할 수 있으며, ▲ 완벽한 SOA 지원 기능으로 인해 SOA 구축 솔루션 중 하나인 SAP의 넷위버에 임베디드하기로 계약이 체결됨에 따라, 넷위버 환경에서의 문제를 파악하고 분석하여 해결책을 제시, 실행하며, ▲ 체인지 디텍터 (Change Detector) 옵션이 추가돼 실시간으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의 변경에 대한 부분을 자동 탐지하고 그 변화가 애플리케이션 성능 문제와 어떻게 연관되어 있는지 분석이 가능하다.

CA EXPO 2006을 위해 방한한 CA APJ 와일리 사업부 세일즈 총괄 도널드 초잉 (Donald Choing) 부사장은 “서비스 품질 관리가 힘들어지는 환경 속에서는 비즈니스 기능과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애플리케이션 운영, 제어, 교정 및 안정 기법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말하면서 “CA의 와일리 인트로스콥은 고객이 SOA, 이기종 인프라 등을 포함한 매우 복잡한 환경에서 초대형 애플리케이션의 관리와 최적화를 가능케 할 뿐만 아니라, 완벽한 서비스 가용성을 보장하면서 고객의 경험을 개선해 나간다”고 덧붙였다.

한국CA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기능들로 한층 강화된 와일리 인트로스콥으로 은행, 증권, 텔코, 닷컴, 서비스 등 전자상거래가 잦은 분야를 중심으로 영업 활동을 전개, 애플리케이션 관리 시장을 장악할 계획이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박민정 과장 02-559-4269
KPR 최지연/신정자 02-3406-2220 /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