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체조단 도하서 삼성체험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06-12-08 09:35
서울--(뉴스와이어)--도하 아시안게임의 메인 스폰서인 삼성전자가 2008년 북경 올림픽 마케팅에도 발빠른 행보를 계속하고 있다.

지난 4일에는 중국의 유력 미디어와 딜러 30여명이 최첨단 디지털 제품들이 전시된 삼성전자 디지털 갤러리를 방문하였으며, 5일에는 중국 국가대표 체조단 20여명이 방문했다.

삼성전자가 공식 후원하고 있는 중국 체조팀은 올해 열린 덴마크 세계 체조 선수권 대회에서 역사상 전례없는 성적(전체 메달 14개중 8개 획득)을 거두기도 했으며, 이번 아시안 게임에서도 발군의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삼성전자 중국본사의 박근희 사장은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은 선수들 뿐만 아니라 기업들간의 치열한 마케팅도 예상된다"며 "그 동안 쌓아온 스포츠 마케팅 경험을 활용, 베이징 올림픽이 삼성전자의 브랜드 위상을 한층 더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황진오 02-727-786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