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연말 특급 이벤트, 베스트 ‘하이스쿨 뮤지컬’을 찾아라

2006-12-08 10:04
  • 디즈니채널 연말 특급 이벤트, 베스트 ‘하이스쿨 뮤지컬’을 찾아라

    디즈니채널 연말 특급 이벤트, 베스트 ‘하이스쿨 뮤지컬’을 찾아라

서울--(뉴스와이어) 2006년 12월 08일 -- 디즈니채널(www.disney.co.kr)은 연말 특급 이벤트로 초등학생용 온라인 에듀테인먼트 사이트인 펀투펀(www.fun2fun.co.kr)과 함께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18일부터 31일까지 채널 오리지널 무비 <하이스쿨 뮤지컬(High School Musical)> 의 OST 대표 4곡을 홈페이지를 통해 들어보고, 가장 많은 표를 얻는 곡목에 투표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하이스쿨 뮤지컬> OST 스페셜 에디션을 한 장씩 증정한다.

<하이스쿨 뮤지컬(High School Musical)>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신나는 춤과 노래가 영화 곳곳에 삽입된 볼거리가 풍부한 뮤지컬로, 국내에서도 지난 6월부터 디즈니채널을 통해 방송이 되어 이미 매니아층이 형성되어 있는 텔레비전 영화다.

<하이스쿨 뮤지컬(High School Musical)>의 주인공인 배우 잭 에프론 (Zac Efron)과 바네사 앤 허진슨(Vanessa Anne Hudgens)은 이 영화를 통해 무명에서 일약 스타덤에 올랐으며, 그들이 듀엣으로 부른 <브레이킹 프리 (Breaking Free)> 노래는 빌보드 차트 진입 한 주 만에 무려 82계단을 뛰어 넘어 4위에 올랐고, 이로 인해 빌보드 역사 이래 가장 짧은 기간에 높은 순위 상승으로 기록되기도 했다.

또한 <하이스쿨 뮤지컬(High School Musical)> OST 역시 발매 7주 만에 1위에 올랐고, 이외에도 앨범에 수록된 곡들 중 9 곡이 추가로 빌보드 싱글 차트에 동시에 오르는 대 기록을 달성했으며, 앨범 역시 1985년 이후 최초로 차트 1위에 오른 텔레비전 사운드트랙이라는 영예를 얻었다.

디즈니채널은 초등학생을 위한 온라인 에듀테인먼트 사이트인 펀투펀 (www.fun2fun.co.kr)에서 OST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연말까지 네이버의 쥬니버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www.skylife.co.kr)와 싸이 월드의 스카이라이프 타운 홈피(http://town.cyworld.com/skylife)에서도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6월 <하이스쿨 뮤지컬(High School Musical)> 첫 방영 이후, 매니아 층의 블로그/카페 신설 등 한국의 프리틴 (Pre-teen: 9세에서 14세 사이의 연령층) 시청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으면서 국내에서도 OST발매를 희망하는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disney.co.kr

언론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정민주 (010-2523-722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