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2007을 위한 엔드-투-엔드 메시징 관리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시만텍코리아
2006-12-08 11:32
서울--(뉴스와이어)--정보 보안 및 가용성 분야의 업계 선두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만텍은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서버 2007로 마이그레이션 하는 고객들을 위한 업계 선두의 엔드-투-엔드 메시징 관리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만텍은 마이크로소프트의 골드 파트너(Microsoft Gold Certified Partner)이다.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메시징 관리 부문 부사장인 프란시스 데소자 (Francis deSouza)는 “고객들은 메시징 환경의 모든 측면을 보호, 관리 및 아카이브 하는 것은 물론 IT 정책이나 정부 규제를 준수해야만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면서 “많은 고객들의 핵심 커뮤니케이션 인프라스트럭처가 마이크로소프트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시만텍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기술의 완벽한 지원을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 긴밀히 협조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통합 커뮤니케이션 부문 총괄 이사인 킴 에이커스 (Kim Akers)는 “마이크로소프트와 시만텍은 오랜 파트너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상호 노력하고 있다”면서 “오늘날 이메일은 비즈니스의 핵심 애플리케이션으로, 시만텍의 엔터프라이즈 메시징 관리 솔루션은 익스체인지 서버 2007 고객들에게 효율성 향상, 마이그레이션 시간 단축 및 중요 데이터 손실 방지 등의 혜택을 가져다 주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메시징 관리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부문에서 익스체인지 서버 2007의 보안 및 관리 용이성을 향상시킨다:

효율성 향상: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메시징 관리 솔루션은 스팸 방지, 바이러스 제거와 별도로 만들어진 스토리지 시스템에 이메일을 아카이빙하여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20개 이상의 스팸 방지 기술을 탑재하고 있는 ‘Symantec Mail Security 8300 Series (시만텍 메일 시큐리티 8300 시리즈)’는 게이트웨이 통과 이전에 스팸을 없애 익스체인지 서버를 통과하는 이메일의 양을 줄여준다. 또한 ‘Symantec Enterprise Vault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볼트)’를 통해, 고객들은 이메일을 익스체인지 서버로부터 2차 스토리지로 아카이브하며, 저장된 메시지에 유연하고 즉각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마이그레이션 편리성: ‘Symantec Enterprise Vault’는 마이그레이션 이전에 메일 박스 내용의 대부분을 능동적으로 아카이빙하여 현재 활동 상태인 작은 크기의 메일 박스만을 마이그레이션 하면 되도록 한다. 이는 메시징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면서 쉽고 편리하게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데이터 유출 방지: 기업은 ‘Symantec Mail Security 8300 Series’ 및 ‘Symantec Enterprise Vault’를 통해 효율적으로 메시지 보존 및 기밀 정책을 시행할 수 있다. ‘Symantec Mail Security 8300 Series’의 컨텐트 통제 모듈은 기밀 기업 데이터가 외부로 유출되지 않도록 한다. 또한, ‘Symantec Enterprise Vault’는 전송 중인 이메일의 속성, 컨텐트 등을 분석할 수 있는 유연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며 이는 메시지 내용에 기반하여 차단, 격리, 저널링, 추적, 경고 등 ‘지능적인’ 아카이빙을 할 수 있도록 한다.

‘Symantec Mail Security 8300 Series’는 통합된 안티스팸, 안티바이러스 및 광범위한 컨텐트 필터링 기술을 제공, 조직이 데이터 유출을 방지하고 이메일 컨텐트와 관련된 내부 기업 정책이나 외부 규제를 준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추가 구독 형태의 새로운 ‘Premium Content Control (프리미엄 컨텐트 컨트롤)’은 기본적인 컨텐트 필터링 기능을 확장하여 조직들이 데이터 유출 및 산업 규제 준수의 리스크를 감소시킬 수 있도록 한다.

업계 선두의 아카이빙 솔루션인 ‘Symantec Enterprise Vault’는 기업들이 협업 시스템의 정보를 효과적으로 저장, 관리 및 검색 할 수 있도록 하여 스토리지 비용 절감과 메시징 관리 단순화를 실현한다. 전세계 4천 개 이상 고객의 7백80만 개의 메일 박스를 관리하고 있는 ‘Symantec Enterprise Vault’의 강력한 검색 기능은 다른 특화된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과 합쳐져 더 큰 기업 거버넌스, 리스크 관리 및 법적 보호 구현에 활용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mantec.co.kr

연락처

시만텍코리아 조애리 대리 559-3913 이메일 보내기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윤나리 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