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역 제22회 새생활 합동결혼식 열려
한국갱생보호공단 광주지부(지부장: 조왕석)가 주최하고,법무부범죄예방광주갱생보호위원회(회장: 김영수)및 여성갱생보호위원회(회장: 장영순)주관으로 열린 이날 결혼식에는 광주지방검찰청 명동성검사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 및 단체장 ,범죄예방위원, 친지하객 등 300여명이 참석하여 새 출발을 다짐하는 7쌍의 신랑, 신부를 축하해 주었다.
이날 결혼식을 위해 금호컨벤션웨딩홀(대표 정미선)에서는 예식장, 신랑 턱시도, 신부 웨딩드레스 대여, 신부화장, 신부머리 일체를 무료로 지원하였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는 대상자 한 쌍 당 50만원을 축의금으로 기탁하는 등 각계각층에서 축의금품과 성원으로 새 삶을 다짐하는 신랑 신부를 축복해 주었다.
한국갱생보호공단 광주지부 개요
교정시설에서 출소한 대상자들이 재차 범행을 하지 않도록 선도하고 건전한 사회복귀와 자립을 위해 도움을 주는 법무부 산하 공법인 단체이다. 우리 공단은 출소자들에게 숙식제공, 직업훈련, 취업알선, 긴급원호, 주거지원사업, 합동결혼식, 사후관리 등 보호사업을 통해 자립기반 조성을 위해 노력하는 출소자들에게 사회에 복귀하는 과정의 디딤돌 역할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jra.or.kr
연락처
한국갱생보호공단 광주지부 계장 011-608-1812,062-513-9936
이 보도자료는 한국갱생보호공단 광주지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