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환경시설공단, 불우이웃에 배추 및 김장김치 전달

대구--(뉴스와이어)--대구시의하수처리장등환경기초시설을 운영하는 대구환경시설공단(이사장 김 기무, 노조위원장 김 강섭)은 김장철을 맞아 공단내 자투리땅을 활용해 직원들이 직접 재배한 배추로 김치를 담아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에게 전달하고 복지시설에는 김장용 배추를 전달하였다.

대구환경시설공단은 지난 여름부터 직원들이 김장용 배추 2,000포기를 정성껏 재배하여 7일 1,800포기를 대구관내 성서종합복지관 등 6개 복지시설에 전달하였다.

또 나머지 200포기는 직원들이 직접 김장김치를 담아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 등 불우이웃 40세대를 선정하여 전달하였다.

대구환경시설공단은 전 임직원이 가족적인 분위기속에 열심히 노력한 결과, 행정자치부가 주관하는 2006년도 전국지방공기업(공사·공단 90개) 혁신이행실적평가에서 최우수공기업(1위)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전국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도 우수등급을 획득하였고, 환경부가 주관한 2006년도 전국 하수처리장 운영실태평가에서도 4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다.

그 외에도 대구환경시설공단은 혁신적인 노사기반을 구축하여 3년 연속 노사무분규 평화선언으로 2006년도 대구광역시 노사화합상을 수상하는 등 선도적인 공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연락처

대구시환경시설공단 총무인사팀장 최성룡 053-605-80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