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코리아, 크리스마스맞이 ‘듀오백데이’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듀오백 코스닥 073190
2006-12-11 08:41
서울--(뉴스와이어)--인체공학 전문기업 듀오백코리아(www.duoback.co.kr, 대표 정관영)는 크리스마스맞이 ‘듀오백데이’ 온라인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연다.

‘내가 생각하는 듀오백’을 한 문장으로 표현하는 이번 행사는 ‘듀오백은 OOOO다’ 라는 문장의 빈칸을 채워 듀오백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이중 독창적이고 기발한 내용을 응모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키장 리프트 이용권, 휴대용 손난로,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듀오백코리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다.

듀오백코리아 박팽 마케팅 팀장은 “매달 월과 일이 일치하는 날(12월12일 등)을 ‘듀오백데이’로 정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면서 “이번 이벤트는 소비를 유도하는 기존의 데이 마케팅과는 달리 고객 보답 차원에서 마련된 순수한 행사”라고 말했다.

듀오백코리아는 이 외에도 ‘듀오백 사랑실천’ 이벤트와 ‘듀오백 아이디어 제안’, ‘찰칵! 듀오백’ 등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듀오백 사랑실천’ 이벤트는 ‘듀오백’ 의자를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홈페이지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리면 매달 2명을 선정해 ‘듀오백’ 의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찰칵! 듀오백’은 ‘듀오백’ 의자에 앉아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게시판에 올리는 이벤트다.

듀오백코리아는 최근 가구업 및 제조업계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온라인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지난 1월부터 시작한 온라인 A/S 시스템 구축을 비롯해 이달 초 진행한 ‘듀오백스쿨’ 책걸상 바꿔주기 이벤트 등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듀오백코리아는 올해에 이어 2007년에도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듀오백 개요
(주)디비케이는 2014년 듀오백코리아㈜에서 사명 변경을 통해 폭넓은 범위의 제품과 서비스를 다루는 인간공학 전문 기업으로서 거듭나고 있다. 체험형 헬스케어 스토어 ‘리얼컴포트’를 론칭하고 아동용, 여성용 의자 신제품을 출시하여 디비케이만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공식 온라인쇼핑몰 ‘듀오백몰’을 겸하고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여 보다 나은 인프라를 제공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duoback.co.kr

연락처

OPQR 김보경 539-8777 010-7770-4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