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흡연자를 위한 강력한 입냄새 제거껌 ‘굿매너’ 시판

뉴스 제공
롯데제과 코스피 280360
2006-12-11 09:36
서울--(뉴스와이어)--애연가들의 최고 애로사항은 단연 입안의 구취! 이제 이러한 구취로 인해 상대방의 눈치를 안봐도 될 듯. 흡연자들을 위한 강력한 입냄새 제거껌이 선보였기 때문이다.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상후)가 선보인 ‘굿매너’(500원)껌은 강력한 민트향과 녹차보다 4배의 구취제거 효과가 있는 첨차 추출물이 들어있어 지독한 입 냄새까지 말끔히 해결해 주는 강력구취제거 껌이다.

씹는 즉시 흡연으로 인해 텁텁해진 입안의 느낌을 상쾌하게 만들어주고, 또 오랜 흡연으로 입안에 배인 역한 냄새까지 깔끔하게 없애주는 신개념의 껌이다.

특히 민트향은 0.1mm의 크기로 된 마이크로캡슐 안에 들어 있어 씹을 때마다 퍼져 나오며, 연속된 저작활동이 향의 지속성을 유지시켜 기존의 껌들이 3분 정도 씹으면 맛과 향이 사라지는 것과 달리 오랫동안 향을 유지시켜 준다. 또 자일리톨껌이어서 씹으면 씹을수록 단맛도 살아나 컨디션까지 좋게 해준다.

처음 씹을 때 아삭아삭 씹히는 느낌이 좋고, 또 씹을수록 부드러운 촉감도 살아난다.

‘굿매너’ 껌은 바쁜 일상으로 양치를 할 기회를 놓치는 현대인과 비즈니스맨의 필수품이란 의미로 ‘5분전 매너’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학생, 직장인을 대상으로 활발한 판촉을 전개하고 있다.

롯데제과 개요
롯데제과는 롯데그룹의 모기업으로 1967년에 창립되어 30여년이 지난 현재 자본금 71억, 종업원 5,200명으로 서울,양산,대전,평택,시흥에 대규모 공장을 갖추고 있는 국내 제과업계 제일의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f.co.kr

연락처

롯데제과 홍보팀 02-2670-6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