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NCSI 1위 삼성카드 공동 수상
2006년은 삼성카드에게 있어 아주 특별한 한 해다.
카드대란 이후 경영 정상화를 이룬 흑자경영 정착의 원년에다 , 2004년부터 본격화한 "고객감동 경영"이 올해에 대외적으로 큰 결실을 맺었기 때문이다.
올해 국가고객만족도 조사(NCSI)에서 신용카드 부문 1위를 차지한 삼성카드 유석렬(柳錫烈) 사장은 올 초 신년사를 통해 "고객 감동경영 심화를 통한 고객만족 1등 카드사 실현"을 강조한 바 있다.
그 결과 올 연말 고객만족 경영의 대미를 장식한 국가고객만족도 조사(NCSI)수상을 비롯해 KS-SQI, KCSI 등 고객만족경영의 그랜드 슬램이라 할 수 있는 3대 외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카드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신용카드 부문을 모두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ard.co.kr
연락처
삼성카드 홍보팀 김영선 대리 02-2172-7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