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한의원, 키 7cm 더 클 수 있는 신물질 개발

서울--(뉴스와이어)--하이키한의원 의료진은 한국식품연구원과 공동으로 키를 키게 하는 신물질 KI-180을 개발하였다고 2006년 4월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미국실험생물학회연합(FASEB) 학술대회에 연구결과를 보고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성장호르몬 IGF-1의 농도를 20% 증가시키고 뼈가 자라는데 필요한 단백질인 IGFBP3도 11% 증가시켜 결과적으로 키를 크게 한다는 것이다.

체중도 11.4% 증가했고 대퇴골의 무게는 12%, 길이는 4% 가량 늘었다고 밝혔는데 이런 연구 결과를 시뮬레이션 해 보면 청소년의 평균 키 174㎝까지 클 수 있는 경우를 가정하여 이 물질을 꾸준히 먹인다면 약 7㎝가량 더 클 수 있다는 것이다.

임상적으로도 이물질을 이용해서 성장치료를 하면 성장호르몬IGF-1)의 분비가 13% 정도 증가되고 1년에 8㎝정도 키가 자라게 된다고 한다.

성장장애란 키순서대로 100명중에 앞에서 3번이나 일년에 4㎝ 이하로 자라는 경우, 뼈나이가 실제나이보다 두 살 이상 어리거나 성장호르몬의 분비가 정상이하인 경우를 말한다. 이런 경우엔 조기에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특히 또래보다 머리하나 정도 차이가 난다면 서둘러야 한다. 실제로 부모의 키가 작다면 아이들 역시 성장호르몬의 분비량이 유전적으로 작거나 혹은 조기성숙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조기 검진과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보조적으로 성장침이나 성장경락 요법을 병행하면 더 좋은 결과가 있다.

도움말:하이키한의원 박승만원장

하이키한의원 개요
키성장,여성불임,자궁질환 전문 한의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highki.com

연락처

하이키한의원 02)533-10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