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쌍용정보통신(http://www.sicc.co.kr)이 도하 아시안게임 대회가 펼쳐지는 각 경기장-경기본부-미디어센터 등에 설치한 Info(내부 인트라넷시스템)이 참가국 선수단 및 관계자, 기자단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미디어 센터에서 쌍용정보통신 운영요원이 각국 기자단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Info시스템’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모습
미디어 센터에서 쌍용정보통신 운영요원이 각국 기자단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Info시스템’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모습
Info시스템을 통해 관심있는 경기의 세부스케줄, 종목별 경기의 진행상황, 경기결과, 선수프로필 등 경기와 관련된 모든 정보뿐 아니라 타 경기장에서 펼쳐진 경기 결과물 출력까지 자신이 앉은 자리에서 One-Stop서비스로 모두 해결할 수 있기 때문.
특히 모든 경기의 실시간 조회가 가능해 경기장에서 직접 경기를 관전하는 것과는 또 다른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는 평가를 이끌어내고 있다.
외신 기자들은 “이전 대회보다 한단계 진화된 첨단시스템’이라며 “IT강국의 진면목을 엿볼 수 있었다”며 엄지 손가락을 추켜세우기도 하였다.
이밖에도 Info시스템은 각종 인명정보 및 기타 대회 관련정보, 경기장 간 교통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cc.co.kr
이 보도자료는 쌍용정보통신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