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 따스한 사랑을 실천하는 다양한 나눔행사 릴레이 펼쳐나가

뉴스 제공
교보리얼코
2006-12-13 13:19
서울--(뉴스와이어)--원스탑 종합 부동산서비스 회사인 교보리얼코(대표이사 장덕영, www.kyoborealco.co.kr)가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따뜻한 사랑의 나눔행사 릴레이를 펼쳐나가고 있다.

교보생명의 자회사로서 오피스 중심의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교보리얼코는 서울,인천,대전,대구,부산,광주 등 전국적인 지역 네트워크를 기반, ‘사우회’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연말을 맞아 지난 12월초 자매 결연단체인 성동장애인 복지관에서 주관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시작으로 7일 ‘브니엘의 집’을 방문하여 크리스마스 트리 설치 및 수도배관 동파방지 점검보수 (강남지부), 8일 광주 ‘무등육아원’ 시설점검 보수 (호남지부)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오는 14일에는 홀로사시는 어르신 방문 (대구지부) ,공주 ‘행복의 집’ 방문 (중부지부),15일에는 광화문 지부를 중심으로 종로사회복지관과 함께 창신동일대 형편이 어려운 가정을 방문하여 전기설비 점검 및 등기구,전기기구 배선교체 등의 봉사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교보리얼코의 사회봉사는 교보생명의 창업주인 대산 신용호 회장님의 정신을 받들어 사랑의 실천을 나누는 행사이며 연말에 집중되는 일회성 행사가 아니라, 정기적으로 전국 네크워크를 중심으로 행해진다는 데에서 더 큰 의의가 있으며 오는 27일에는 KTB 성동빌딩에서 본사 사우회와 함께하는 '이웃사랑 나눔 바자회'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교보리얼코 개요
교보리얼코는 1979년 교보생명 부동산 자산 관리 서비스를 기반으로 설립되었다. 현재 자산 관리 서비스를 비롯하여 부동산 투자자문, 임대차/매매 컨설팅, 건설 사업 관리(CM), 인테리어 등 종합적인 부동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oborealco.co.kr

연락처

교보리얼코 마케팅사업본부 홍보파트 김인경 대리
2290-40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