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뉴스와이어)--강원대학교 신문방송학과(학과장 홍성구 교수)는 2006년 12월 14일(목) 오후 7시 서암관 1층 시사실에서 ‘제3회 춘천 단편영화제’를 개최한다.

이번 영화제는 강원대학교 재학생이 지난 한 학기 동안의 제작기간을 거쳐 직접 준비한 순수창작 단편영화의 상영으로 진행되며, 영화상영 및 감독과의 대화 등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영화제에는 02학번 허우진 학생의 ‘양복과 자장면’, 03학번 김유나 학생의 ‘위태로운 이야기’, 03학번 홍지은 학생의 ‘Shut up', 04학번 박진호 학생의 ’여우, 늑대를 만나다‘, 01학번 유형식 학생의 ’그 섬에 가다‘, 03학번 우상희 학생의 ’담‘, 02학번 정혁근 학생의 ’모‘, 그리고 사학과 02학번 이태성 학생의 ’젊은 날‘ 등 총 8편의 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영화제에는 강원대학교에 재학 중인 유학생을 비롯한 외국인들을 특별 초청하였으며 이들을 위해 상영되는 모든 영화에 영어자막을 삽입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kangwon.ac.kr

연락처

대외협력과 홍보담당 차화영 033-250-7006 017-273-9731
F A X : 033-255-9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