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올 겨울 최고의 웃음 제조기

뉴스 제공
쇼박스 코스닥 086980
2006-12-13 18:59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1월 28일부터 12월 04일까지 일주일간 티켓링크에서 이루어진 ‘올 겨울 개봉 영화 중 가장 확실한 웃음으로 즐거운 연말을 선사할 것 같은 여배우는?’ 이라는 설문에서 총 387명이 참여한 가운데 <조폭마누라3>의 현영이 34.4 %의 지지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로맨틱 홀리데이> 카메론 디아즈 24.6 % 로 2위를 차지한 가운데 그 뒤를 <올드 미스 다이어리> 예지원 21.2 %, <사랑해도 참을 수 없는 101가지> 파이퍼 페라보 19.8 % 등 최고의 할리우드 스타와 연기파 여배우 예지원 등 모두를 제치고 현영이 선택된 것.

<조폭마누라3>는 홍콩 명문조직의 후계자 아령(서기)이 조직다툼을 피해 한국으로 들어와 동방파 NO.3 기철(이범수)의 보호를 받게 되면서 펼쳐지는 코믹액션영화. 최근 아메리칸 필름마켓(AFM)에서 일본을 제외하고 역대 한국영화 중 아시아 지역에 최고가로 판매($660,000)되어 개봉 전부터 글로벌한 파워를 보여준 작품이다.

‘엽기통역가 ‘ 현영의 거친 언어로 <조폭마누라3>가 웃음을 책임진다!!!

<조폭마누라3>에서 홍콩 명문 조직가의 딸 아령과 한국 조직 동방파 기철일당의 의사소통을 위해 현영이 연변처녀 통역가 연희의 역을 맡았다. 현영은 난생 처음 접한 조폭인 기철일당의 거친 모습에 잔뜩 겁 먹은 채 지내지만 이내 어리버리 순진무구한 기철 일당의 실체를 파악한 후로 점점 뻔뻔해지고 대담한 엽기 통역을 선보인다. 영화 속에서 선보이는 현영의 거친 통역과 행동들로 펼쳐지는 모습들은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내기에 충분한 것.

섹시한 S라인과 특유의 매력 있는 목소리로 드라마, MC, 십여 편이 넘는 CF등으로 2006년 최고의 주가를 올리면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현영. <조폭마누라3>에서 확실한 중국어 통역을 하는 연변처녀로써의 변신을 위해 현영은 빡빡한 일정에도 개인 중국어 선생님을 모시고 공부할 만큼 영화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열심히 노력한 만큼 유창한 중국어 실력과 연변 말투를 선보일 현영은 관객들에게 확실한 웃음을 선사하여 배우로써의 입지를 다질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계의 떠오르는 블루칩으로 자리 잡으며 스크린에서도 현영의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여 모든 관객을 사로 잡을 것.

아시아의 스타 서기와 <영웅본색>의 영원한 형님 적룡의 출연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조폭마누라3>는 스펙타클하고 화려한 액션뿐 아니라, 영화 속에서 어리버리 조폭 이범수와 엽기 통역가 현영, 백치미남 오지호로 이루어져 새로이 결성된 코믹 트리오는 관객들에게 올해가 가기 전 확실한 웃음을 보장할 것이다.

올 연말 관객들에게 통쾌한 웃음을 선사할 <조폭마누라3>는 12월 28일 개봉한다.

웹사이트: http://www.showbox.co.kr

연락처

쇼박스 홍보팀 02-3218-559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