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풍성한 세밑 온정행사
특히, 성탄파티에 산타복장으로 등장한 로버트 팰런 이사장은 흥겨운 캐럴을 들려주고 아이들이 원하는 선물을 미리 준비하여 나눠주는 등 산타할아버지의 역할을 톡톡히 해주었다. 또 PB본부 김희철 부장이 회원으로 활동하는 ‘경복윈드오케스트라’단의 연주에 홀트 장애우들로 구성된 ‘영혼의 소리로(Voices of the Soul)’ 합창단의 답가가 이어져 감동적인 장면이 펼쳐졌다.
한편, 13일에는 리처드 웨커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30명이 백마부대를 방문하여 군장병들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양한 위문품을 전달했다.
아울러 외환은행은 지난 12월 7일에는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조성을 위한 국내 최정상 수준의 정통 클래식 사은음악회로 평가되는 외환은행 송년음악회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또, 외환은행 나눔재단은 이달 중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구세군 자선냄비, 한국해비타트,중구청 사회안전망 구축 등에 약 10억원의 성금을 전달할 예정이고, 매월 2회씩 정기적으로 서울역과 청량리에서 밥퍼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권택명 나눔재단 상근이사는 “소년소녀가정 수기공모 사업 공동개최 등 다양한 지원사업과 장학사업, 베트남 태풍피해 복구지원 등 국제적인 구호활동과 함께 ‘KEB사랑나누미’들이 직접 참여하는 장애영아원 방문과 밥퍼행사, 해비타트 집짓기운동 참여 등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홍보팀 차장 이윤구 / 과장 홍영완 02-729-0163 / 01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