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셀트리’ 회원 전용 쇼핑몰 ‘셀트리샵’ 오픈

뉴스 제공
메디포스트 코스닥 078160
2006-12-14 09:4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1위 제대혈은행인 메디포스트 ‘셀트리’(www.celltree.co.kr)는 자사 고객을 위한 전용 쇼핑몰, ‘셀트리샵(www.celltreeshop.co.kr)’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셀트리샵’은 메디포스트가 ‘셀트리’가 점유율 45%로 국내 1위 제대혈은행으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뜻으로 마련한 것으로 동시에 자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최고의 서비스를 마련하겠다는 취지도 담겨있다

메디포스트 ‘셀트리’에 제대혈 보관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회원제로 운영되는 ‘셀트리샵’은 분유와 이유식, 기저귀, 물티슈, 목욕·화장품, 유아동 의류 및 침구, 완구, 교육용품에 이르기까지 출산 및 육아에 필요한 전 용품을 취급한다. 특히 감사의 차원에서 마련한 것으로 회원들이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해당 용품을 이용할 수 있다.

‘셀트리샵’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셀트리’ 제대혈 보관을 신청, 셀트리 회원 인증을 거치면 된다.

메디포스트 정연숙 셀트리 담당부장은 “가장 많은 고객이 선택했을 뿐만 아니라 실제 국내에서 진행된 제대혈이식 300여 건 가운데 자가와 혈연 이식 각 2건을 비롯해 총 257건을 메디포스트 ‘셀트리’에서 담당했다”며 “보관 기술력을 보여주는 이식건수가 말해주듯 제대혈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뿐만 아니라 ‘셀트리’ 고객에게는 앞으로도 특별한 혜택을 부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포스트 ‘셀트리’는 변함없는 고객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12월 출산 예정인 고객에게 15년 보관 130만원인 제대혈보관 비용 중 30만원을 백일선물로 되돌려주고 보관 기간까지 무료로 1년 연장해주는 ‘고객감사 송년 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난 2000년 12월 가족 제대혈보관을 시작한 메디포스트 ‘셀트리’는 국내 점유율 45%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8만3천명 이상의 제대혈을 보관 중인 국내 최대의 제대혈은행이다.

메디포스트 개요
메디포스트㈜는 국내 최초 제대혈 보관 기술 상용화, 국내 최초 자가 제대혈 이식 성공, 세계 최초 제대혈 성체줄기세포 치료제 상업임상시험 허가 등 제대혈 및 줄기세포치료 관련 기술개발 분야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국내 대표 바이오 기업이다. 특히 제대혈은행 시장에서 ‘셀트리(Celltree™)’ 브랜드로 시장점유율 45%, 제대혈 이식건수 80%를 차지하며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코스닥상장, 흑자기업이다. 중장기적으로 제대혈내 줄기세포를 이용,세포 치료제 연구 개발에도 집중해 세계 최초로 상업임상 승인을 받은 관절염 치료제 ‘카티스템™’을 비롯, 혈액, 관절, 뼈, 심장 등의 난치병을 치료하기 위한 다종의 세포치료제 개발에 성공을 거두며, 세계적인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post.co.kr

연락처

PROne-OPQR 김희정 대리 02-539-8777 011-510-4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