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펑펑’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12-14 18:13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성탄절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마련해 12월 15일부터 진행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그루브파티’, ‘신야구’, ‘팡야’, ‘탄트라’ 등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이 대거 참여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게임 포털 사이트 한빛온(www.hanbiton.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월드 각지에 배치 된 크리스마스 트리를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치 된 20개의 트리 중 찾는 개수에 따라 보상받는 특별 아이템이 달라진다. ‘그루브파티’는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이지댄스 1개월 무료 수강권을 선물하고, ‘모크’는 이벤트에 참여만 하면 루돌프 코 아이템을 선물한다.

‘신야구’는 ‘동네구장’에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위해 마련된 ‘루돌프 존’으로 공을 보내기만 하면 200볼을 선물한다. ‘팡야’는 이벤트 기간 내에만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한정 아이템으로 크리스마스 클럽, 루돌프 코, 크리스마스 티셔츠 등을 조합하는 특유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네오스팀’은 게임 내 마을에 배치된 구세군 냄비에 골드를 소모하면 선물상자 아이템이 드랍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 ‘탄트라’는 퀘스트를 받은 후 몬스터를 잡아 재료를 모으면 크리스마스 장식 아이템을 주는 방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드’는 마을과 필드 안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의 스크린 샷을 찍어 올리면 위드 캐쉬를 선물한다.

한빛온에서는 사이트 내에 마련된 산타에게 눈도장을 찍고 받고 싶은 선물을 댓글로 남기면 1300K 다이어리,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각 게임 별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www.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