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 ‘Must Have 메리크리스마스 사랑의 세레나데’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드림미즈
2006-12-15 09:21
서울--(뉴스와이어)--종교를 초월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특별한 날로 다가서는 크리스마스.

주부커뮤니티사이트 미즈(대표 천선아 www.miz.co.kr)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Must Have 메리크리스마스 사랑의 세레나데’ 이벤트(~12월 20일)를 실시하고 있다.

사랑하는 아내 혹은 애인에게 전하는 달콤한 사랑의 메시지를 관련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되는데 특별히 남성만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미즈 인터넷영화관에서 한 달간 영화 10편을 관람할 수 있는 영화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5명(2매)에게는 아름다운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12월 22일 오후 8시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열리는 The 신승훈 Show 티켓을 증정한다.

미즈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사랑하는 그녀에게 용기 있는 고백도 하고 아름다운 추억도 만들자.

이벤트기간 : ~12월 20일
당첨자발표 : 12월 20일
이벤트선물 : 미즈영화쿠폰(참가자 전원)
The 신승훈 Show-Christmas In Love 티켓 (5명-각 2매씩) - 12월 22일 오후 8시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

드림미즈 개요
드림미즈는 주부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컨텐츠 사업 및 쇼핑몰 운영 및 On/Off Line 교육과 콘텐츠를 개발한다. Promotion, Marketing 컨설팅 등 제반 E-Business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부 커뮤니티 사이트 미즈, 어린이 영어교육 전문 커뮤니티, 학부모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이후 여성들의 자기성장을 위한 라이프플랜 지원 및 자녀교육과 자기개발을 위한 관련 사업 등을 기반으로 소비주체인 주부시장의 마케팅플랫폼과 BtoB BtoG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eammiz.com

연락처

홍보팀 양희순 과장 02)3676-6141 (1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