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무료화 공식 선언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12-15 13:35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그라나도 에스파다’ (http://www.granadoespada.com)가 오는 12월 19일부터 월 정액제에서 무료화로 전환된다고 오늘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한빛소프트는 유저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존의 진입 장벽이 높았던 정액제를 탈피하고 과감하게 과금제 정책을 변경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IMC 게임즈의 김학규 대표는 변화하는 시장 현실을 감안해 무료화로의 전환을 선택하게 되었고 이후에도 GE만의 개성과 장점을 살려나갈 것이라며 이번 무료화를 제2의 오픈 베타로 생각하고 더 많은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여 말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지난 2월14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MCC시스템과 NPC영입 등 MMORPG의 새로운 시도를 통해 참신한 게임성을 인정받아 유저들로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았다. 이후 7월 28일 월 정액제로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면서 현재 2.0버전까지 선보인 상태. 특히 지난 12월 12일 업데이트가 완료된 2.0버전은 정치 시스템의 기반이 되는 당 전직을 통한 파벌 형성 및 파벌간의 PK 시스템과 만 레벨에 도달한 캐릭터의 성장을 지원하는 승급 및 스탠스가 추가되어 유저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앞으로는 파벌 선거 및 이를 통한 집권당의 권한이 추가되는 등 본격적인 정치 시스템의 업데이트가2.1 버전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태국에서의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이후 MMORPG 선두를 다투며 상위권에 진입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유저들로부터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일본과 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중국과 싱가포르를 포함해 해외 12개국에서 서비스 될 예정이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2월 15일 오후 5시부터 12월 17일까지 무료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http://www.granadoespa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