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LG텔레콤 통합계정관리 솔루션 공급

2006-12-18 09:15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 (대표이사 김용대, www.ca.com/kr) 는 최근 LG텔레콤 (사장 정일재, www.lgtelecom.com)의 전사 사용자 계정 통합 관리 시스템 구축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개별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 분산 관리되고 있는 사용자 계정 및 권한의 관리적, 보안적 측면의 문제점을 보완하고, 운영비용을 절감하며, 안전하고 효율적인 정보시스템 계정을 통합 관리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이를 위해 LG텔레콤은 CA의 계정관리 솔루션인 “CA 아이덴티티 매니저(CA Identity Manager) 8.1과 “e트러스트 디렉토리(eTrust Directory) 8.1”을 최종 선정했다.

현재 구축 중인 환경관리공단의 계정 및 접근관리 프로젝트에 이어, 한국CA의 이번 프로젝트 수주는 국내 계정관리 시장에서 CA 제품력과 서비스의 우수함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통합 계정관리 분야에서 한국CA의 행보에 큰 힘을 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LG텔레콤 정보기술실의 송기봉 상무는 “이번 프로젝트는 중앙집중식 사용자 관리를 향상시켜 고도의 안정성과 지속적인 활용성을 보장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하면서 “CA의 계정관리 솔루션 도입을 통해 전사적으로 정보 자원 효율성을 제고하고 관리의 부담을 경감함은 물론, 전사적 IT 자원 및 관리운영 체계의 현실적인 통합 효과를 가져 오고, 무엇보다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를 전사 차원의 일관된 정책 하에서 능동적으로 수용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염동렬 한국CA 보안사업부 상무는 “세계 계정 및 접근 관리 시장에서 높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CA의 계정관리 솔루션이 국내 유수 기업인 LG텔레콤에 의해 다시 한번 그 우수성을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하면서 “이번 LG텔레콤 통합 계정관리 시스템 구축을 계기로 다른 국내 기업들도 컴플라이언스 준수를 위해 더욱 활발하게 계정 및 접근관리 솔루션을 도입할 것을 기대하며, 계정 및 접근 관리 분야에서 우수한 솔루션을 갖추고 있는 CA의 장점을 기반으로 상위100위 기업 및 주요 통신업체 위주로 더욱 적극적인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국내 IAM 시장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박민정 과장 02-559-4269
KPR 최지연/신정자 02-3406-2220 /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