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해커스 등 교육전문업체 제휴 교육 콘텐츠 확대

뉴스 제공
KTF
2006-12-18 09:30
서울--(뉴스와이어)--지난 9월 모바일 교육 서비스 ‘m교육’을 시작한 KTF가 겨울방학과 대학입학 논술고사 등을 앞두고 휴대폰을 통해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선보였다.

KTF(대표 조영주, www.ktf.com)는 ▲영어교육 전문업체인 ‘해커스 어학연구소’와 제휴하여 ‘해커스 모바일 클럽’을 서비스하는 한편, ▲대입 논술고사 전문강사의 명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논술 교육과 ▲유아 및 초등학생 대상 교육 콘텐츠를 동시에 출시한다고 18일(월) 밝혔다.

KTF는 유명 온라인 교육전문 사이트 및 교재연구 업체와 제휴를 통해 질적으로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각 서비스 별로 월정액 요금제를 도입해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국내 최고 영어교육 서비스 ‘해커스 모바일 클럽’

올 한해 국내 온라인 영어교육 1위와 교재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해커스’의 교육 콘텐츠를 모바일로 서비스한다.

온라인 어학사이트인 www.Hackers.co.kr의 ‘매일 RC/LC 풀이’, ‘토익시험 대비’ 등의 인기 콘텐츠를 비롯해 해커스 어학원 출판교재의 정답 및 해설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게시판’을 통해 토익시험 후기, 유학준비 경험담 등 온라인 사이트의 각종 정보들을 휴대폰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 논술 서비스 ‘하이논술’, ‘이만기 논술나라’

대학별 대학입식 논술고사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수험생들이 등하교 시간 등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논술공부를 할 수 있는 콘텐츠도 함께 선보였다.

‘하이논술 모바일’은 입시전문지인 ‘입시타임스’의 전문 칼럼과 국내 유수의 강사진이 제공하는 ‘논술특강’, 대학별 논구술 기출 문제를 서비스한다.

스타 논술강사의 온라인 강의를 휴대폰에 그대로 옮겨온 ‘이만기 논술나라’는 ‘토론방’, ‘논술대회’ 등을 통해 이용자가 직접 참여하면서 학습능률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유아 및 초등교육 서비스 ‘세이하이키즈’

마지막으로 KTF는 유아교육 전문 사이트 ‘세이하이키즈 (www.sayhi.co.kr)’의 콘텐츠를 모바일로 구현했다.

한글, 영어, 수리 학습을 게임과 접목, 즐기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하여 집중력을 높인 것이 서비스 특징이다.

애니메이션 영어사전인 ‘액션사전’과 다양한 음향효과를 활용한 ‘한글카드’ 등으로 어린이의 한글 학습효과를 높이고 있다.

모바일 교육 서비스의 이용방법은 휴대폰에서 무선인터넷 매직엔 (magicⓝ)→교육 메뉴에 접속, 해당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은 후 이용할 수 있다.

이용요금은 월 정액제이며, ‘해커스 모바일 클럽’은 월 3,500원, 모바일 논술 서비스는 각각 월 4,000원, ‘세이하이키즈’는 월 5,000원이다. 정액요금에 가입하면 해당 콘텐츠 이용시 정보이용료와 데이터통화료를 추가 부담하지 않는다.

KTF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정액요금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내년 1월 14일까지는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KTF는 18일(월) 오전 ‘동아전과’등으로 유명한 ㈜두산동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휴대전화를 활용한 교육서비스를 공동개발하기로 했다.

양사는 1차로 초등학생을 위한 서비스를 출시한 뒤 향후 중고등학생을 위한 서비스까지 확대하기로 했으며, 휴대전화를 통한 동영상 강의와 영어듣기 평가 등의 서비스도 개발할 계획이다.

KTF 신규서비스팀 박치영 팀장은 “KTF는 교육업계 선두 교육업체 및 출판사 등과 제휴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에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교육 서비스를 중심으로 생활에 유용한 정보와 지식을 제공하는 무선인터넷의 순기능이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연락처

KTF 언론홍보팀 02-2010-0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