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하겐다즈, 부산 센텀시티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체인 한국하겐다즈㈜(대표 한종률)가 12월 20일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부산 센텀시티점을 오픈한다.

한국하겐다즈㈜ 부산 센텀시티점은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은 물론,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 디저트 및 베이커리, 커피 등을 즐길 수 있는 20평(25석)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카페로, 부산 해운대 지역의 대규모 계획형 신시가지인 센텀시티 내 대우트럼프월드센텀 빌딩 1층에 위치해 있다.

새로운 하겐다즈 매장이 들어서게 될 부산 센텀시티는 36만 평에 달하는 해운대 앞 수영만 비행장 용지를 기술정보, 영상, 컨벤션 등 복합 기능을 갖춘 미래형 도시로 개발한 것으로, 고급 주상복합 주거단지 및 쇼핑센터, 리조트 등이 집중돼 부산의 새로운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다. 더불어, 매장이 센텀시티 지하철역 4번 출구와 바로 연결돼 있어 고객 접근성이 매우 높으며, 인근에 부산의 모든 주요 행사를 유치하는 벡스코가 있고,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건립 공사도 진행 중이어서 앞으로 더욱 발전할 가능성이 높은 입지로 평가 받는다.

한종률 한국하겐다즈㈜ 대표는 “하겐다즈 센텀시티점은 국내외 유수의 외식 브랜드들이 대거 진출한 센텀시티 내에 위치해, 적지 않은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유행에 민감하고 국제적인 감각을 갖춘 고객들이 많이 찾는 매장이니 만큼,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를 기반해 고급 아이스크림 디저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하겐다즈㈜는 2005년 7월 부산 서면에 서면1호점을 오픈한 것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부산에 5개의 매장(서면1호점, 서면2호점, 남포점, 광안비치점, 해운대점)을 열었으며, 이번에 센텀시티점을 추가해 부산에서만 총 6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전국매장 수는 11개의 라이프스타일 카페를 포함, 총 30개에 달한다. 한국하겐다즈㈜는 부산에서의 성공적 출점을 기반으로 앞으로 울산과 창원 등 타 영남권 지역까지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haagendazs.co.kr

연락처

한국하겐다즈 마케팅부 이지현 대리,02-3218-8410, 010-4292-1203, 이메일 보내기 / 커뮤니케이션 웍스 백 훈 과장, 02-518-8672, 017-220-02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