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대전 게임 모빌크래셔, 새로운 맵 ‘고철마을’ 추가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12-19 14:39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캐주얼 액션 대전 게임 ‘모빌크래셔(모크)’ (http://MOK.hanbiton.com)가 새 맵 ‘고철마을’을 추가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고철 마을’은 기존에 있던 ‘클락타워’ 상공에 떠있는 섬에 세워진 마을이다. 이 맵에서는 중앙의 큰 섬 주위에 징검다리처럼 놓여진 작은 섬들을 점프로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서는 큰 섬 중앙에 솟아 있는 철로들의 높이를 이용한 중앙 공략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섬이 ‘클락타워’ 위에 떠 있어 자칫 컨트롤을 잘못해 섬 밖으로 떨어지면 낭떠러지로 추락하는 아찔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모크’는 새 맵과 함께 타격 시 상대 모빌의 체력을 흡수할 수 있는 ‘데미지 흡수 이펙트’도 추가했다. 이와 함께 ‘모크’는 ‘모크’ 팸(길드) 서비스를 오픈한다. ‘모크’ 팸에 가입하면 별도의 로그인 없이 ‘모크’ 홈페이지에서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모크’는 지난 18일까지 진행한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이벤트’를 연장해서 내년 28일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이벤트’는 한빛온 가맹 PC방에서 ‘모크’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게임머니를 두 배로 지급한다. 이후에는 PC방 전용 모빌 추가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19일과 20일에는 인천에서 3차 PC방 대전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크’는 다가오는 새해에도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