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학교 농업과학연구소, 양구군 농업농촌발전방안 심포지엄 개최
이번 심포지엄은 강원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학장 김경량 교수)과 건강생명 웰빙농산업 전문인력 양성사업단(단장 양재의 교수)이 공동으로 주관하였으며 농업생명과학대학 교수들과 양구군청에서 전창범 군수 및 부군수와 과장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심포지엄에서 윤종천 양구군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양구군 농업농촌발전계획’을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며, 강원대학교에서는 김성문 농업생명과학대학 부학장, 강원희 교수, 임춘근 교수, 이귀현 교수, 주진호 교수 등이 양구군 농업농촌발전을 위한 다양한 제안을 할 예정이다.
강원도내 각 시군과 강원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지역농업발전심포지엄은 지난달 화천군을 시작으로 매달 1개 시군에서 개최하여 지역농업과 농촌발전의 해결점을 함께 모색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kangwon.ac.kr
연락처
대외협력과 홍보담당 차화영 033-250-7006 017-273-9731
F A X : 033-255-9954